인천 송도 지암리산골막국수

2023. 1. 25. 15:23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올만에 대학친구 얼굴보러 송도로 향했다.

우리가 만나는 시간이 점심시간이라서 바로 식사를 하러 지암리산골막국수로 향했다.

건물 지하주차장도 있고, 1층에도 발렛을 하고 있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땐 만차라고 되어있어서

발렛을 맡기고 안으로 들어왔다.

나갈 때 발렛비용을 지불하면 되는데, 발렛비용은 천원 !!

[전화번호]

032-851-8833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소]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57 1층 지암리산골막국수

 

친구가 지암리산골막국수에 만두전골이 맛있다고해서

여기로 왔는데 작년 초쯤에 ... 만두전골이 사라졌다고 한다 ㅠㅠ

넘나 슬프다...

그래도 다른메뉴를 먹어보자.

만두전골이 있을 때는 직접빚은 만두였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고한다.

아쉬워아쉬워~

 

 

 

반응형

 

그래서 우리는 열심히 메뉴를 보다가

둘다 막국수를 좋아하지 않아서

녹육새전, 사골칼국시, 사골칼만두국을 주문했다.

테이블 한쪽에는 막국수를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는데

우리는 둘다 막국수를 먹지 않으니 패스 ㅋㅋ

 

가장 먼저 나온 녹육새전

녹두전, 육전, 새우전이 가지런하게 놓여있다.

이모님께서 이쁘게 잘라주신다며,

녹두전을 먹기 좋게 잘라주셨다.

녹두전은 진짜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먹어야 한다

너무 맛있다.

여기위에 양파를 올려서 같이 먹으면 완전 환상궁합 !!

육전은 부추를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다.

근데 나..왜이렇게 소심하게 올렸니 ㅋㅋ

녹두전, 육전, 새우전 모두 너무 맛있었다.

친구가 주문한 사골칼국시랑

내가 주문한 사골 칼만두국이 나왔다.

사골 칼만두국에는 만두가 3개정도 들어가 있었던 거 같다.

지암리산골막국수의 칼국수면은

직접 반죽하여 뽑아내는 자가제면이라고 한다.

칼국수 좋아한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만두는 그냥 일반적인 우리가 아는 만두 맛이라서 특별할 것이 없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사골 칼국시를 먹는 걸 추천!!

사골 칼만두국을 잘 저어서 열심히 먹어주기

전이랑 칼국수, 국물 모두 맛있었다.

만두는 특별한 맛이 아니라서 하나먹고 전에 집중 ㅋㅋ

친구랑 점심 잘 먹고갑니다!

계산할 때 주차한 차량번호를 누르면 차를 빼주신다.

너무 편하게 이용하고 갑니다.

 

 

(친구가 사줘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