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구읍뱃터 바다뷰카페, 바다앞테라스

2022. 9. 21. 10:57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추석 연휴 마지막날, 남편이랑 콧바람을 쐬러 영종도로 향했다.

집에서 1시간정도밖에 안걸려서 가끔 방문하는데, 카페 검색할 때마다 나왔던 바다앞테라스에 드디어 가보기로 했다.

사진만 봐도 너무 이쁜 바다뷰 카페

서해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었다.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워낙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서 그런지 자리가 많지는 않았던 거 같다.

우리가 주차할 때는 1대 주차할 수 있다고 적혀있어서 타이밍 좋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전화번호]

032-747-0137

[영업시간]

일 - 목 09:00 - 22:00

금 - 토 09:00 - 23:00

[주소]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더 테라스프라자 5층 바다앞테라스

 

 

주차를 하고 올라오는데, 여기 건물 안에 다른 식당이랑 카페도 꽤나 괜찮아보였다.

그중에 1층에 라면집이랑 꼬막집이 있어서, 우리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점심을 1층에서 먹고 가기로 했다.

바다앞테라스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베이커리류가 쫘르르 ~~ 진열되어있다.

오홍~ 무조건 하나는 먹어야겠다는 빠른 결정 ㅋㅋ

그리고, 남편이랑 좋은 자리를 한번 잡아보겠다고 휘리릭 빠르게 도는데 바다 앞 테이블은 거의 자리가 없었다. ㅠㅠ

반응형

한층 더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일단 남편이랑 주문부터 하고 위에도 구경해보기로 했다.

카페가 넓고, 너무 이뻐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바다 뷰가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고고!!

내가 넘나 좋아하는 바닐라 크러핀 하나를 먹어보기로 했다.

남편이 원래 디저트를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그냥 내꺼 하나로 같이 먹기로 했다.

디저트를 줄여가는 울남편.. 칭찬햇!

 
 
 
 
 
 
 
 
 
 
 

주문하는 곳 옆에는 이렇게 넘나 맛나보이는 케이크들도 있다 :D

여기 디저트 천국이네!

 
 

 
 

바닐라 크러핀 5.3

바다앞 미니파인애플 쥬스 9.5

루이보스 바닐라 7.0

주문을 하고, 루프탑을 구경하러 올라갔다.

루프탐 너무 이쁘다.

여기 안올라와봤으면 어쩔뻔했으까

여기도 아쉽지만 바다쪽엔 자리가 이미 다 차있었다.

우리가 오전 10시반쯤 방문했는데, 연휴 마지막날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꽤나 많았다.

아쉬운대로 제일 폭신폭신해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하늘보이는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여유로운 이 시간이 너무 좋다.

남편이랑 차한잔 하면서 연휴 마무리중 ..

음료랑 바닐라 크러핀 모두 다 맛있었다.

바닐라 크러핀은 페스츄리랑 크림 몽땅 다 맛있었다.

여기 빵이 다 맛있는 건지, 우리가 고른게 맛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넘나 만족스러웠다.

 

파인애플 쥬스 효과인가? 진짜 여행와서 마시고 있는 듯하다.

여기에서 좀 마시다가... 난 너무 더워서 다시 아래로 내려와서 시원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셨다.

날이 좀 더 선선해지면 여기 루프탑에서 시간보내기 넘나 좋을거같다.

남편이랑 추석연휴 마지막날 영종도 바다뷰카페에서 너무 좋은 시간보내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