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대야동 누룽지백숙 맛집 :: 장수촌

2022. 8. 19. 23:26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갑자기 남편이 오리 누룽지백숙이 먹고싶다고해서 집근처를 찾아서 일요일에 먹기로 했다.

검색할 때 포로리랑 톡을 하고 있었는데 시흥 대야동에 있는 장수촌을 추천해줘서

집에서 30분정도밖에 안걸리고 맛집이라고하니 여기로 가보기로 했다.

일요일 점심 시간에 맞춰서 출발 ~

장수촌에 오니깐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가득찼다.

그래도 주차안내해주시는 아저씨가 계셔서 주차를 하는 거에는 큰 무리가 없었다.

주차를 하고, 가게 입구쪽에 있는 대기명단에 인원수랑 이름을 적으면 되는데

우리 앞에는 한 4~5팀이 있었고

생각보다 빠르게 자리가 나는 편이라서 오래 기다리진 않았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31.311.3004

[영업시간]

10:30 - 21:00

[주소]

경기 시흥시 하우로 51 장수촌

 

 

 

 

 

 

 

기다리면서 앞에 있는 장수촌 메뉴를 체크했는데

남편이 오리고기를 더 먹고싶어해서 우리는 장수누룽지능이오리백숙을 먹기로 햇고

남편이 여기는 동동주를 먹어야하는곳같아~ 라고하길래

나만 마셔보기로 햇다.

역시 이럴 때는 둘중에 한명이 희생해주는게 너무 좋지

늘~ 오빠가 희생하는거같지만 ㅋㅋㅋ

여기서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지 대리운전 번호까지 안내되어있다.

차끌고왔다가 술을 한잔하는 사람이 많나보다.

 

 

장수촌은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있고

본관, 별관으로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있다.

안쪽에 자리가 나서 안내해줄때 야외테이블에 앉고싶다고하면 야외테이블로 안내해주는 듯했다.

(우리 앞쪽 대기하던 분들이 야외테이블로 안내받고싶다니깐 그렇게 해줬다.)

 

 

 

우리는 별관으로 안내받아서 들어왔고

제일 안쪽구석 테이블이 비어있어서 냉큼 구석으로 들어왔다.

메뉴는 벽면에 붙어있는 장수촌차림표를 보면 된다.

 

 

반응형

 

 

 

메뉴판


장수누룽지능이오리백숙 53.0

동동주 5.0

이렇게 주문을 했다.

테이블에 이렇게 종이를 깔아주고

여기 위에 뼈를 그냥 올리면 된다고 문구가 적혀있다.

빠르게 기본세팅 !!

내가 좋아하는 겉절이가 나온다.

역시 백숙에는 겉절이가 너무 찰떡이얏!

백숙나오기 전에 냉큼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놓기

 

우리는 무보다는 겉절이와 함께 열심히 먹어서 다 먹었을 때는 겉절이가 하나도 남지않았다.ㅋㅋ

그리고 내가 먹을 동동주도 등장!

사진찍으려니 남편이 또 방해한다..

그래 ... 술을 못마셔서 심통나서 그러겠지?

장수촌동동주 황진이라고 적혀있다.

옛스러운 호리병에 나오는데,

술맛나는군 :)

 

 

 

 
 

올만에 마시는 동동주 너무 맛있다!!

빈속에 들어가는데

쑤욱~~~ 들어가는 느낌이 난다.

3잔에 취한다~~~~~~~

동동주를 마시고 있을때

장수누룽지능이오리백숙 등장

먼저 오리부터 먹고

누룽지백숙은 남으면 포장해가기로 했다.

우리는 오리백숙을 정말 좋아하는 듯

열심히 먹어준다.

여기에 있는 백숙까지 열심히 먹어주기

둘이와서 그런지

여기 그릇에 있는 것들만 먹어도 배가 너무 불렀다.

결국에는 누룽지백숙은 거의먹지도 못하고 포장하는걸로 했다.

그냥 포장하기엔 아쉬우니

위에있는 누룽지는 좀 먹어봤는데

쫀득쫀득 맛나맛나~

자연스럽게 우리의 저녁메뉴로 결정된 누룽지백숙

하루 두끼를 해결할 수 있었던 메뉴엿고

포로리한테 추천받아서 갔는데 오리백숙먹으러 오고싶을때 여기로 올거같다.

남편이랑 둘이 너무 만족하고 맛있게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