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구읍뱃터 오션뷰 베이커리카페 :: 평상인제빵소

2022. 6. 20. 11:08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점심메뉴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원래 가고자했던 카페가 있었다.

근데 연화리가는길에서 밥먹고 나와서, 옆에 이름이 평상인제빵소라고 적혀있는 베이커리카페가 보이길래

빵만 한번 구경해보까?

이러면서 들어갔다가 빵을 보자마자 우린 여기서 먹어야해!

 

가게정보


[전화번호]

032-751-6668

[영업시간]

10:00 - 22:00

[주소]

인천 중구 영종진광장로 45 평상인제빵소

[주차안내]

마린파크 지하주자창이나 건물 뒷편 (카페평상인/97도씨해물칼국수)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평상인 제빵소 1층엔 주문하는 곳과 베이커리류가 있고 오션뷰가 보이는 테이블들이 있다.

생각보다 공간이 훨씬 많고 넓다.

날씨 너무 좋닷

이런날은 나들이 나와야지

평상인 제빵소는 3층으로 되어있는데,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면 된다.

우리가 주문하고, 남편이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나는 위에 2~3층을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곳에 자리를 잡기로 햇다.

제일 먼저 빵부터 골라야지

다 맛나보여서 남편이랑 정신못차리고 구경 시작 ㅋㅋㅋㅋ

 
 
 
 
 
 

우리는 진짜 양심적으로 딱 세개만 골랐다.

이 많은 종류 중에 세개정도면 양호했어 ㅋㅋ

빵을 다 고르고, 음료를 고르러 갔는데 연화리가는길에서 식사를 한 경우 "지류 영수증"이 있어야 10% 할인이 된다고 했다.

남편이 계산해보니 3천원정도 할인받을 수 있다고해서 할인을 받았다.

 

 

반응형

우리는 허브티랑 에이드를 주문했고 나는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갔다.

 

 


 

3층 캠핑존

캠핑의자랑 테이블

그리고 인조잔디가 깔려있는 곳이었다.

이런 느낌은 내가 선호하는 건 아니라서 고민없이 바로 2층으로 내려왔다.

 
 

2층 가로수존

엘레베이터 열리자마자 나는 여기가 딱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포토존이 있는 2층 가로수존

사람들이 다 여기서 사진찍더라.

요즘 핫한카페에는 포토존이 있는거같다.

오션뷰가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남편 기다리는 중

창가쪽에 가면 이런 뷰를 볼 수 있다.

탁트여서 시원한 느낌이 든다.

밖에 나가면 엄청 뜨거운 날씬데,

이렇게 안에서 구경하니 진짜 좋다.

남편이 가져온 빵이랑 음료

우리가 사온 건

버터 밀크 스콘 4.5

볼케이노 7.0

시나몬 롤 6.0

루이보스 6.3

석류청 라임에이드 7.0

오션뷰가 잘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아있을땐 좋았는데 테이블이 의자에 비해 너무 낮아서 먹을 때 불편할거같아서 자리를 이동했다.

이쁜 것보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좋아 ㅋㅋㅋㅋ

나는 촉촉한 스콘을 좋아하는데, 이게 딱 그런스타일이었다.

오빠는 스콘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맛잇다고 나보다 더 먹었다...;;ㅋㅋ

그리고 시나몬롤도 촉촉하니 맛있더라

계피를 너무 좋아하는 오빠는 너무 맛있게 먹고 나는 안쪽에 계피맛이 안나는 쪽을 살짝씩 먹어줬는데 맛나군

볼케이노는 생크림과 카스테라의 조화

이런 조합이라면 당연히 맛있지 ㅋㅋ

남편이 먹으면서 카스테라같다? 이러길래..

여보.... 카스테라맞아....

라고 해줬다.

ㅋㅋㅋㅋ

흠... 빵고를때 빵 설명을 잘안보고 이쁘면 담는 남편 ㅋㅋㅋㅋㅋ

루이보스티랑 빵이랑 너무 맛있게 잘먹고, 좋은 뷰보면서 좋은시간보내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