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2022. 5. 5. 00:03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았던 주말 오전,

남편이 잠깐 출근했다가 오면서 광명에 있는 카페를 찾아보내줬다.

요즘 내가 좋아하는 야외에 테이블이 있는 대형 카페여서 냉큼 좋다고 하고 가게됐다.

집에서 30분 이내에 갈 수 있는 곳이라 주말에는 살짝 다녀오기 좋은 거리

여기 명장시대는 베이커리카페라는데, 아침 점심도 안먹엇으니 빵을 공략하겠어..

도착하면 넓은 주차장에 바로 주차를 하고, 명장시대로 가는데 정원도 있고 엄청 큰 대형 베이커리 카페였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898.1883

[영업시간]
10:00-22:00

[주소]
경기 광명시 범안로 930 명장시대


반응형


카페로 들어가는 길에는 넓은 마당이 있고,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었다.

쉼터라는 공간도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었다.

우리는 2층에서 커피를 마시느라 나갈때 여기 정원을 한바퀴 돌았었다.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가운데 이렇게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가 짜잔~~

오빠랑 나는 각자빵부터 고르자고 ㅋㅋ 신났다.

 
 
 
 
 
 

빵도 맛있어 보이지만 케이크들이 어쩜이리 이쁘고 맛나보이는지 ... 보기만해도 행복하다.

 
 
 
 

어떤빵을 먹을까하다가 역시 뭐니뭐니해도 제일 잘팔리는 best 메뉴를 먹어봐야겠지?

우리는 Best1,2 치즈퐁당이랑 롱 소세지빵을 선택했다.

그리고 귀여워보이는 곰돌이빵까지 총 3개나..주문 ㅋㅋ

우리가 3개를 산이유는 한쪽에 셀프포장을 해서 가져갈 수 있게 마련해놔서 남으면 가져가야지~라고생각하고 편하게 골랐다.

아무래도 명장시대가 베이커리로 유명하니깐 빵을 꼭 먹어야지~

 
 






메뉴


 

오빠가 주문을 하는동안 나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체크했다.

다행스럽게도 이렇게 테라스에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냉큼 앉아서 오빠오기를 기다리는 중

근데 우리남편이 내 연락을 못봤는지, 저리 밖으로 열심히 나가서 자리를 잡으려고해서 웃겨서 사진을 찍어놨다 ㅋㅋ

나중에 오빠를 불러서 2층으로 오게했다.

 

 

 

자리 잘잡은거같다.

밖에보면서 커피한잔 ~

우리가 주문한 빵은 컷팅해서 준다.

우리가 주문한 빵 몽땅 너무 맛있었다.

더 사갈까?? 잠시 고민 ㅋㅋㅋ

열심히 먹다가 벌이 주변에 갑자기 나타나서 우리 겁쟁이부부는 냉큼 안으로 이동했다.

너무 좋았는데, 벌때문에 후다닥 !

안에도 편하고 좋네

주말에 너무 맛있는 빵과 커피 잘 마시고, 잘 쉬다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