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대형 베이커리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2023. 1. 25. 15:19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친구랑 점심을 먹고,

우리는 송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에서 커피를 마셨다.

포레스트아웃팅스 일산에 있는 곳을 가봤었는데

너무 이뻤던 기억이 있어서

송도에서도 오게됐다.

역시나 넓고 플랜테리어가 너무 잘되어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였다.

주차는 건물 지하 1층 ~ 3층에다가 하면 되는데

평일에 방문한 우리는 널널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었다.

주차는 무료라고해서 별도로 직원분한테 말하지 않아도 됐다.

 

 

 

[전화번호]

0507.1377.3750

[영업시간]

10:00 - 22:00

[주소]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자리를 먼저 잡을까 하다가

주문부터하고 3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기로 했다.

주문하는 곳으로 가는 길에 있는 포레스트브런치메뉴 배너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브런치를 먹었어도 좋았을거같은데

따뜻한 걸 먹고싶었기에 ㅋㅋ

다음기회에 ~~

이렇게 드링크 메뉴도 주문하러 가는 길에 있어서 봤는데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베이커리카페답게 진짜 디저트류가 어마어마하다.

우리는 어떤걸 먹을지 너무 고민 ㅠㅠ

 

 

 

 

 

 

베스트라고 적힌 딸기케이크 포기할 수 없어서 고르고

스콘안에 생크림이 한가득에 귀여운 눈을 붙인 스콘도 골랐다.

배가 불렀지만 디저트 2개나 고르는 우리 ㅋㅋ

 

반응형

 

 

 

 

 

디저트 고르고,

커피주문까지 완료!

빵만 먼저 받아서 한쪽에 있는 포크, 나이프, 티슈 등을 챙겼다.

우리는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3층으로 올라왔다.

주말에는 엘레베이터가 북적거린다고 안내가 되어있는데

평일에는 사용하기 괜찮았다.

일단 의자가 편해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다.

바로 옆에 보이는 뷰도 넘나 이쁘다.

3층에 올라오자마자 커피가 나왔다는 알림이 울려서

친구가 내려간 동안

나는 3층을 천천히 구경했다.

우리가 가져온 스콘이랑 딸기케이크

스콘 왜케 귀엽니 ㅋㅋㅋㅋ

 

처음에 앉은 곳은 의자보다 테이블이 낮아서

앉아서 먹기 불편해서 바로 옆에 있는 테이블로 자리를 옮겼다.

여기는 다행히 테이블이 좀 더 높아서

편했다.

 

친구가 커피를 가지고

올라와줬다.

커피도 왔으니 이제 먹어야 하지만

귀여운 스콘을 한번 더 찍고 열심히 먹었다.

나는 둘다 괜찮았는데

스콘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스콘에 손이 좀 더 갔던 거 같다.

 
 

천천히 수다떨면서 앉아있다가

포토존인 거 같은 곳에서 사진을 한번 찍었다.

반대쪽에 화장실이 있어서 가는 길에 보이는 곳에서도 찍었는데

여기에서 보는 것도 너무 이쁜 포레스트아웃팅스였다.

카페 내부 전체가 다 포토존인 듯한 곳!!

평일에 오면 좀 더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사람도 덜한 듯해서 좋았다.

친구랑 편하게 놀다가 갑니닷!!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