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역 숯불 소고기식당, 밤새먹소

2023. 2. 13. 20:01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12월에 방문했었던

밤새먹소에 재방문해서 소고기를 먹었다.

전에는 다른 식당에 자리가 없어서

처음으로 왔었는데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고기도 괜찮아서

금요일에 맛난 걸 먹겠다며 방문!

[전화번호]

02-2068-7637

[영업시간]

11:00 - 23:00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572 밤새먹소 구로역점

구로역 3번 출구에서 142m

 

728x90

5시가 살짝 넘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금욜인데도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여유로워서 좋네

편한곳에 자리를 잡고 앉으라고 해서

우리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앉아서 메뉴 체크체크!!

저번에 왔을 때 패밀리세트가 많을까봐

고기를 따로따로시켰는데

그때 고기 700g 정도를 먹어서

이번엔 첨부터 그냥 많이 먹기로 했다.

 

 

반응형

패밀리세트에는 우리가 안먹는 메뉴가있어서

몽땅 한판 800g짜리로 주문을 했다.

몽땅 한판에는 소갈비살, 꽃등심, 진꽃살 이렇게 나온다.

몽땅 한판 800g

계란찜

공기밥

 

테이블 한쪽에는 소고기를 맛있게 먹는 Tip이 안내되어있다.

기본반찬이 나오고

나머지는 셀프바를 이용하라고해서

우리는 상추랑 마늘, 쌈자을 추가로 더 가져왔다.

먹을만큼만 조금씩 가져오기 ㅋㅋ

이렇게 셀프바에서도 가져오니

테이블이 푸짐해졌다.

 

불부터 넣어주고

몽땅 한판이 나왔다.

열심히 구워먹어보자!!

우리는 등심부터 굽기 시작!!

남편이 열심히 구워주면 맛있게 먹기!

역시 소고기는 맛있엉~

계란찜을 주문했는데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왔다.

고기먹으면서 계란찜을 무조건 주문하는 우리 부부

따끈한 계란찜이 너무 맛있다.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주셔서

남편이랑 고기먹으면서 조금씩먹고

나중에 공기밥을 주문할 때도 이 된장찌개랑 함께 먹어줬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더 못찍었는데

우리는 꽃등심을 먹고,

진꽃살, 소갈비살 순으로 구워먹었다.

소갈비살을 마무리로해서

쫄깃한 식감을 즐기면서 먹었고

소갈비살 먹을 때 공기밥 주문해서 함께 먹었다.

아 오늘은 밥주문할 때

계란찜을 추가 주문해서

또 먹었다.

남편이 계란찜을 또먹고싶다고하니

먹고싶으면 먹어야지!!

우리 오늘 저녁 푸짐하게 너무 잘먹었다.

역시나 서비스도 많고,

맛있었던 밤새먹소!

담에 또 와야지!

 

(남편이 사준 저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