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감성 카페, 에버애프터

2023. 1. 26. 00:56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출장갔다가 돌아온 남편이랑 산책나왔다가,

내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신도림먹자골목에 위치한 감성카페 에버애프터에서 커피한잔 하게됐다.

[전화번호]

070.7543.1098

[영업시간]

13:0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 격주휴무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18길 36-10 에버애프터

신도림역2번 출구에서 374m

 

 

 

카페 외관부터 따뜻한 느낌이 드는 카페였다.

얼마 전에 왔을 때 문을 닫았었는데 화요일 격주휴무날이었나보다.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이 붙어있어서, 살짝 보고 들어왔다.

에버애프터에서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바닥에 깔려있는 이 카페트는 어릴때 거실에 놓았던거랑 너무 흡사하다.

약간 어린시절 생각나는 소품이었다 ㅋㅋ

남편이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동안, 나는 옆에 디저트를 살짝봤는데 우리가 너무 배불러서 이번에는 음료만 마시기로 했다.

반응형

1층이라고 해야하나? 반지층으로 되어있는 곳과 한층 더 윗공간이 있다.

아래층은 주문하는 곳이랑 테이블이 몇개 있고

외관과 비슷하게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다.

남편은 여기 창가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창가로 들어오는 햇살도 너무 좋았다.

신도림에 이렇게 이쁜 카페가 있다니 너무 좋다.

나는 윗층에 올라와서 구경해봤는데,

평일 낮인데도 위에는 사람들이 좀 있는 편이었다.

골목을 돌아다니다보면 이렇게 이쁜 카페들을 종종 보게되는데,

여기도 전에 산책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내부도 너무 마음에 든다.

2층은 각 테이블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른느낌을 받을 수 있는 거같다.

2층을 한번 쓱~ 보고 1층으로 내려왔다.

우리가 주문한 딸기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다.

딸기라떼는 잘 저어서 마시면 된다.

남편이랑 커피마시면서 좋은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평일 오후에 너무 여유로운 시간 좋닷!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었던 에버애프터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갑니닷!!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