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 맛집, 호호식당 도산공원

2023. 1. 25. 15:51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친구랑 압구정로데오에서 만나서, 백화점 쇼핑 후 점심을 먹으러 호호식당 도산공원점으로 향했다.

평일 점심시간 12시반쯤에 방문했는데, 우리가 들어갔을 땐 딱 한테이블이 남아있어서 웨이팅없이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다.

그 다음에 들어오는 사람들은 살짝 웨이팅이 있었고, 1시가 지나니깐 내부가 여유로워졌다.

 

 

 

[전화번호]

0507-1332-2384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40 - 17:0]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29-6 호호식당 도산공원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482m

 

 

 

호호식당 도산공원점은 발렛파킹이 되고있었다.

골목에 차끌고오기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는데, 발렛파킹이되면 좀 나을 듯 싶다.

내부는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반응형

우리는 자리에 앉아서 메뉴부터 체크🤤

메뉴판은 보기좋게 인원수에 맞게 챙겨주신다.

덕분에 각자 천천히 볼 수 있었다.

 

 

근데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많았다.

선택 잘 못하는 우리는 당황🙈

냉큼 네이버검색을 했더니 사장님 추천메뉴가 있어서 사장님추천메뉴랑 오므라이스가 땡겨서 이렇게 주문을 했다.

메뉴판이 친절하게, 음식사진이 잘 나와있다.

 

 

 

 

 

 

돈테키정식 17.0

오므라이스 14.0

물이 차갑지 않아서 나는 너무 좋았는데, 수련이는 시원한 물이 그리웠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찬물안좋으니 그냥 마셔👏🏻👏🏻👏🏻

그리고 일본식 된장국도 나왔다.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했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왔다.

오므라이스

 

 

제일 먼저 오므라이스가 나왔다.

부드러운 오믈렛, 그리고 안에 너무 맛있는 볶음밥, 오므라이스 소스까지 궁합이 너무 좋다.🤍

부드럽고 촉촉한 오므라이스였다.

이거 거의 다 내가 먹었네🙈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또다른메뉴 돈테키정식

엄청 푸짐한 공기밥도 함께나온다.

상큼한 샐러드와 이베리코 돼지목살 스테이크

이베리코 스테이크를 먹기 좋게 자르는데 살짝 힘줄부분이 있어서 자를 때 좀 힘들었다.

자를때 힘든 거 치고는 먹을 때 질기다는 느낌을 받지는 않았다.

 

 

 

 

사장님 추천메뉴일만하다.

이것도 넘나 맛있었는데, 풍미도 좋고 만족스러웠다.

와사비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스테이크 소스도 꽤나 맛있었다.

 

 

우리의 점심메뉴 성공🤍

너무 맛있게 잘먹고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