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도산공원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도산맘마미아

2023. 1. 25. 15:45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압구정에서 친구랑 점심을 먹고,

누데이크 케이크를 사서

근처에 있는 디저트카페 도산맘마미아로 넘어왔다.

여기도 사람이 엄청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그래도 여기는 좀 여유있는 편이었다.

외부에서부터 보여지는 핑크핑크한 건물이 맘마미아 카페

건물이 이뻐서 여기 앞에서 사진도 찍었다.

그냥 들어갈 수 없어 !!

 

 

 

[전화번호]

02.511.0620

[영업시간]

10:00 - 23:00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5 도산맘마미아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666m

 

 

 

 

 

들어가자마자 홀린듯이 앞으로 걸어갔던 너무 이쁜 디저트들

아니 케이크가 왜이렇게 이쁘지..

가격은 사악하지만,

넘나 맛있어보이는 케이크들이었다.

둘다 배가 불러서,

시키면 무조건 다 남긴다는 걸 알아서...디저트는 포기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점심을 적당히 먹었을거야...

 

 

반응형

디카페인커피는 캔으로 준비된 콜드브루만 된다고한다.

우리는 따뜻한 바닐라라떼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니게로스)를 주문했다.

주문 후 음료가 나올 때까지 1층에서 대기했다.

2층왔다갔다하기 힘든우리...

플랜테리어로 되어있는 카페 내부가 화사한느낌이 든다.

우리는 커피를 들고,

2층으로 올라왔는데 2층이 햇살도 들어오고 더 밝은 느낌이라서 좋았다.

2층에 시원한 물이 준비되어있어서,

친구가 엄청 좋아함 ㅋㅋ

식당에서 미지근한 물마셔서 아쉬웠다며 물한잔 ~

우리는 가운데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가운데 꽃들이 한가득~

기분도 좋아하지는 느낌 뿜뿜

친구랑 압구정로데오에서 만나서 분주하게 움직이다가

드디어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다.

나는 바닐라라떼가 맛있었는데,

친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는 오잉?ㅋㅋㅋ

자기스타일이 아닌가보다.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뭔가 마음에 들지 않았나보다.

너무 이쁜 도산맘마미아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갑니닷!!

다음엔 디저트에 도전하고 싶었던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