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역 고기집, 장군주먹고기

2022. 8. 22. 09:08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삼겹살이 몇일 전부터 너무 땡겨서 금요일 저녁 집앞에서 삼겹살을 먹기로 했다.

날이 너무 더워서 멀리 나가기도 귀찮고 바로 앞에 있는 장군주먹고기 집으로 향했다.

퇴근하는 남편이랑 가게 앞에서 만나서 들어왔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컸다.

일단 사람들 있는 곳은 안찍고 그냥 메뉴가 붙어있는 벽면만 살짝 찍었다.

[전화번호]

02.851.4751

[영업시간]

월 - 토 16:00 - 23:30

일요일 정기 휴무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 22 장군주먹고기 구로점

 

 

 

 

 

 

 

주먹고기랑 삼겹살 중에 고민하니깐 직원분이 1인분씩도 주문이 된다고해서 그럼 주먹고기 1인분, 삼겹살 1인분으로 일단 시작했다.

계란찜도 하나 주문했는데, 다른 곳보다 계란찜 가격은 살짝 비싼 편이었다.

반응형

여기 불판옆에 있는 손잡이 이거 남편이 뭔지 궁금해하면서 만져보니깐 연탄불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거였다.

불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더라 ~

기본 세팅이 되는데 내가 좋아하는 냉콩나물국이 나왔다.

오빠 콩나물국까지 내가 다 먹어버렸다, 콩나물 너무 좋아.

주먹고기랑 삼겹살은 직원분이 바로 불판 위로 올려주신다.

올릴때 나는 소리 넘나 군침돈다

버섯이랑 마늘까지 위에 촥 올려주시고 가신다.

 

우리는 이제 우리가 구워야하는 줄 알았는데, 어느정도 익으면 뒤집은 뒤에 소금인가? 후다닥 뿌려주시고 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신다.

여기는 고기를 구워주는 곳인가보다.

겹살이 올만에 먹으니깐 진쫘 맛있다 ㅠㅠ

꿀맛!! 요즘 삼겹살이 땡겼어

그리고 나온 계란찜!

나는 꼭 고기먹을 때 계란찜을 주문하는 거같다.

주문안하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정도?ㅋㅋ

역시나 계란찜은 맛있어 -

 

우리는 고기를 먹는데 주먹고기나 삼겹살 둘다 맛있었는데 오빠는 기름기가 적은 주먹고기를 좋아하는 걸 알기에 1인분 추가는 주먹고기로 했다.

개인적으로는 살짝 기름기가 있는 삼겹살이 더 맛있긴했지만 나보다 남편이 더 먹을거니깐 남편이 좋아하는 부위로 주문하기 !

추가 주문한 주먹고기도 맛나게 다 먹고, 우리는 식사류를 주문했다.

남편은 잔치국수를 주문했는데 이건 좀 별로라고한다.

울남편 요즘 고기집에서 식사시키면 성공률이 좋지 않다 ㅠㅠ

내가 주문한 된장찌개랑 공기밥

된장찌개랑 깻잎절임이 나오는데 깻잎에 걍 밥만 싸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된장찌개도 살짝 매콤하면서 구수하니 역시 된장찌개는 실패하지 않아

 

남편이랑 금요일 저녁 집앞에 있는 삼겹살 집에서 너무 맛있게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