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카페, 올웨더도넛

2022. 8. 22. 09:08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배돼지랑 신촌세브란스에서 만났다가 올만에 연희동으로 가보기로했다.

이쁜 카페를 찾으려고 했으나.. 둘다 검색능력이 떨어지는 관계로 무작정 연희동으로와서 카페를 고르기로 했다.

막 돌아다니다가 찾은 올웨더도넛

디저트도 먹을 수 있고, 남편도 집에 일찍온다고 했으니 디저트도 살 수 있어서 냉큼 들어왔다.

11:00 - 21:00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5길 43 1층 올웨더도넛




 

 

 

들어가는 쪽에도 밖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놓여있다.

날이 더워서 여기 앉을 생각은 전혀 없었지만, 이런 공간도 좋아보인다.

창가쪽 자리는 초록색 방석이랑 원목의자가 너무 조화롭다.

창가쪽은 의자가 편하지 않을 거 같아서 우리는 바로 앞에 있는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다.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여유롭고 조용한 분위기였다.

북적거리는 느낌이 아니라서 카페에 있는 동안 너무 힐링하고 왔다.

자리를 잡고, 우리는 커피랑 도넛을 주문했다.

 

 

반응형

커피만 주문할 수 없게 옆에 너무 이쁘고 맛있게 생긴 도넛들이 쭈욱 ~~ 진열되어있었다.

우리는 밥을 먹고와서 많이는 못먹고, 하나만 주문하기로 했다.

내가 좋아하는 "커스타드 도넛" 으로 하나 선택!

커스타드 크림을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에도 있어서 냉큼 주문 완료

더우니깐 아아도 함께 주문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커스타드 도넛 이거 맛있더라.

배돼지랑 나랑 달달구리한거 많이 안먹는데, 이건 다 먹었다.

커피랑 너무 잘어울렸던 도넛먹으면서 수다타임 ~~~

집에 오기전에 남편한테 줄 도넛도 사왔다.

럼크림 브륄레 (시그니처)

작은 레몬 도넛

커스타드 도넛

작은 시나몬 도넛

올웨더 오리지널 도넛

남편이랑 저녁에 도넛 3개를 먹었는데, 진짜 다 맛있었다

그 중에 시그니처인 럼크림 브륄레는 오렌지 럼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합 최고!!

또 먹고싶다 ㅠㅠㅠ

도넛이 너무 맛있었던 올웨더도넛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