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대 베이글, 영등포 코끼리베이글 (주말 방문 / 주차)

2022. 8. 22. 09:06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 전날 찾은 영등포 베이글 맛집 코끼리베이글로 토요일 아침을 해결하기로 했다.

검색해보니깐 서울 3대 베이글 맛집에 주말에도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고 봐서, 우리는 주말 오픈런을 하기로 했다.

주차는 바로 옆에 있는 영등포구청 별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주차 요금이 비싸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주차가 가능했다. 근데 주말 오전인데도 차가 엄청 많았고 빈자리가 별로 없었던 거 같다.

 
 
 
 

8시 30분 오픈인데,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8시 20분인데 이거 무슨일이얏?

엄청 더운데 ㅠㅠ 줄 장난없다..

우리는 한시간정도 인내의 시간을 보내고 안으로 들어갔다.

어후 더워죽는줄 ㅋㅋ

둘다 베이글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우린 왜 이렇게 줄을 서고 있는것인가 ㅋㅋㅋ

그래도 줄을 서다보니 은근 욕심생기네

[전화번호]

070.4184.0082

[영업시간]

08:30 - 20:00 (제품 소진시까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76 코끼리베이글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에서 446m





 

우리는 뜨거운 곳에서 잘 버텨서 안으로 들어왔다.

평일이랑 주말에 구매 갯수가 정해져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베이글 집이었다.

우리는 둘이 갔으니깐 넉넉하게 주문하기로 했다.

크림치즈 생크림 나오는 시간이 10시 30분 이후라고 적혀있어서 없을까 걱정햇는데 우리가 방문한 주말 아침에는 먹을 수 있었다.

내가 들어간 시간이 9시반쯤이었는데, 이렇게 베이글이 화덕에서 계속 나오고 있었다.

줄서있을 때 부추 베이글이랑 호두 크랜베리 베이글이 나왔다.

이것들도 샀는데 완전 뜨끈뜨끈!

 

베이글 사는 것도 타이밍이 중요한가보다.

앙샌드비스킷은 평이 좋지 않은 걸봐서 안사려고했는데, 남편이 먹고싶다고 해서 하나 주문했다.

이렇게 기다렸는데 먹고싶은건 먹어야지 ㅋㅋ

 
 
 
 

플레인베이글 2.2

버티솔트베이글 3.0

갈릭퐁당 4.5

무화과콩포트 샌드위치 7.9

앙샌드비스킷 4.8

크림치즈생크림 4.9

호두 크랜베리 3.0

부추베이글 2.9

카페라떼 (디카페인) 4.3 (+500)

 

 

 

 

 

 

반응형

2만원 이상 구입을 하면 크림치즈도 챙겨준다.

차가운 베이글과 따뜻한 건 따로 포장해주고 따로 드는게 좋다고한다.

 

라떼를 받아서 나왔고, 오래기다린만큼 인증샷은 보기할 수 없지!

여기 코끼리베이글은 포장만 되니깐 사서 바로 집으로 왔다.

베이글 부자되버렸네 ㅋㅋㅋ

따끈하고, 너무 맛난 냄새도 나서 참기 힘들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일단 산거 모두 꺼내놨다.

여기서 일단 당장 먹을 것들만 남기기로 했는데, 진짜 다 맛나보인다.

코끼리베이글의 대표메뉴는 버터솔트랑 라떼였는데

대표메뉴답게 너무 맛있다. 이건 꼭 사야했어 ~

 
 

그리고 크림치즈생크림 이거 오빠랑 너무 맛있다고 이것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화덕에 구운 베이글이라서 그런지 쫄깃한 식감이 좋고 담백했다.

무화과콩포트 샌드위치도 우리 입맛에 너무 맛있었다.

 

앙샌드 비스킷은 남편만 먹었는데, 남편이 생각보다 이건 별로였다고 한다.

그렇게 먹고싶어하더니 입맛에 안맞앗나보다.

 

나는 버터솔트, 크림치즈생크림, 무화과콩포트를 맛있게 먹었고

남편은 갈릭퐁당, 크림치즈생크림, 무화과콩포트가 맛있다고 했다.

베이글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었던 코끼리베이글 :)

주말 아침에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