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융건릉 백반 맛집 :: 한국인의밥상

2022. 8. 19. 23:19눈과 입이 즐거운 곳/군포,의왕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일단 서울은 벗어나보자며 급 드라이브를 가게됐다.

흠... 고민하다가 화성으로 정하고,

가볼만한 곳을 검색하다가 융건릉을 찾았다.

점심시간쯤 도착할거라서 바로 근처에 있는 밥집 한국인의밥상으로 찍고 출발했다.

리뷰가 거의 다 괜찮은 편이라서 믿고 출발!!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그런가 주차장에 딱 한곳만 비어있었다.

우리가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다행이다.

나중에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니깐 차가 좀 빠져잇던데 점심시간에는 인기가 많은 곳인듯

그리고 들어가니깐 웨이팅이 있었는데

따로 번호표를 주는거없이 줄서서 기다리면 되는 곳이었다.

입구에 구경하러 들어오지말란다.

식당앞 문구치고는 특이하네 ㅋㅋ

가게정보


[전화번호]

031.222.3700

[영업시간]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화성시 효행로481번길 26 한국인의밥상

 

 

 

 

우리는 나름 타이밍이 좋게가서 앞에 3팀밖에 없었는데, 여기 입구쪽에 줄을 서있으면 된다.

회전율이 나름 빠른거같다.

얼마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근데 우리 뒤에 줄서는 사람들도 꽤나 많더라.

기다리는 동안 주문할 건 정해놨는데

오빠랑 본 글에서는 정식이 만원이었는데 가격이 올랐나보다.

자리를 안내받았고

메뉴판은 벽면에 붙어있다.

 

메뉴가 심플해서 고민할게 사실 별로없다.

한국인의 밥상이랑 돼지장작구이를 주문했다.

한국인의 밥상을 인원수대로 주문하고 추가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나는 소장작구이보다는 돼지장작구이가 끌려서 이걸로 주문햇는데 역시 맛있어서 뿌듯!

 

 

 

반응형

메뉴판

 


자리에 앉으면 물이랑 이런 번호표를 함께 준다.

참 옛스러운 느낌 뿜뿜

한국인의밥상이라고 적혀있네

이 번호표는 계산할때 가져가면 된다.

테이블 번호인가보다.

 
 
 
 

조금 기다리면 푸짐한 한국인의밥상 정식이 나온다.

우왓우왓!

얼마만에 먹는 푸짐한 한식이야

반찬가지수가 놀랍다.

내가 좋아하는 나물들이 보여서 더 반갑다.

 

돼지장작구이 나올 공간을 한쪽에 마련하고 이게 지금 한국인의밥상 정식이다.

이래서 사람들이 많이오나보다.

푸짐하고 맛있었던 곳

약간 속이 깨끗하면서 기분좋은 한끼하기 좋은 식사였다.

 

가운데 있는 떡은 좀 의외다.

ㅋㅋㅋ

밥먹고 후식으로 떡을 먹긴했는데

뭔가 반찬들 사이에 함께 있으니깐 엄청 낯설다.

반찬가지수는 많고 양은 적당해서 조금씩 맛보기 좋은 양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된장국은 이렇게 나오는데

남편이 떠준다.

건더기는 다 나의것

돼지장작구이도 나왔다.

얇게 펴져있는 돼지장작구이 이거 주문하길 잘했어

맛나맛나!!

모든 음식이 다 괜찮았고, 깔끔하고 든든하게 한끼먹기 좋은 곳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어른들이 진짜 많았고

점심시간에는 웨이팅도 있었다.

남편이랑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