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한옥카페, 홍종흔베이커리

2022. 2. 4. 22:50눈과 입이 즐거운 곳/군포,의왕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평일 낮에 홍종흔베이커리로 향했다.

예전에 남편이 방문한적이 있다는데 한옥카페도 마음에 들고 빵도 맛있다며 몇번 말한 적이 있었다.

나도 드디어 홍종흔베이커리에 방문합니닷!

주차를 하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된다.

들어가는 외관도 너무 멋스럽다,

나는 이런 한옥카페가 너무 좋아.

 

 

 

가게정보


[전화번호]

031-406-3316

[영업시간]

09:00 - 23:00 (구매가능시간)

09:00 - 23:30 (매장 홀 이용 가능시간)

[주소]

경기 군포시 번영로 252 홍종흔베이커리

반응형

 

 

 

 

 

홍종흔베이커리에 들어가면

일단 테이블들이 있는데 안에 테이블은 사람들이 많아서 살짝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우리는 외부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하고, 안쪽에 빵이 진열된 곳으로 들어왔다.

 
 

빵 엄청 많닷!!

이제 고르자~~

남편이 여기에 유명하다고 알려준 어니언킹도 담아야지

 

 

 

 

 
 
 
 

그리고 각자원하는 걸 담고, 커피 주문하러 가는데 케이크랑 샐러드, 음료수도 다양하게 진열되어있다.

 
 
 
 

 

 

 

 

메뉴


 
 

커피를 주문하고 빵은 포장을 해서 밖으로 나왔다.

여기 홍종흔베이커리는 진짜 밖에서 시간을 보내야한다,

여기 앉아서 먹으면 너무 힐링돼

앉아서 커피마시다가 사진 안찍은게 생각나서 냉큼 찍었다.

여기 너무 이뻐 :)

 

앉아서 주변을 둘러보니 여긴 가만히 앉아있는 것보다는 산책을 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어나서 좀 걸었다.

 
 

여기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야한다.

완전 추천하는 곳!!

 
 
 
 

산책하면서 커피마시고, 너무 좋은 시간보내고 다시 집으로 귀가

여기에서 산 빵 집에서 먹는데 다 맛있었다.

서울 근교에 바람쐬러나가고 싶을 때 여기오면 괜찮을거같다.

좋은 시간 보내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