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창작촌 베이커리 카페, 러스트 베이커리 (RUST BAKERY)

2022. 5. 6. 00:00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일요일 오후,
남편이랑 산책도 할 겸 맛있는 빵도 먹을 겸해서 문래동 베이커리 카페를 찾고 슬슬 걸어갔다.

워낙 문래동 카페에는 사람이 많아서 빨리 움직이려고 했는데, 잠을 푹자서 ㅠㅠ 오후에 방문하게 됐다.


문래동에는 핫플 카페가 많긴한데, 단점은 어딜가서 사람이 많다는 점 ㅠㅠ



가게정보


[전화번호]

070.8805.0815

[영업시간]

11:00 - 22: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5 러스트 베이커리

문래역 7번 출구에서 491m

 

 
 
 
 
 
 
 
 
 
 
 
 
 
 
 
 
 
 
반응형


러스트 베이커리에 들어가자마자 자리가 있나부터 봐야한다.
1층은 이미 자리가 꽉차서 2층으로 올라갔다.

2층 내부에도 자리가 없어서 햇살이 들어오는 밖에 일단 자리를 잡았다.


역시 문래동핫플이 맞나보다. 사람들이 진짜 많이 들어온다.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내려가는 길에 2층 안쪽 자리가 하나 남아서 냉큼 자리를 잡았다.

남편한테 2층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며 냉큼 알려주고 주문하러 1층으로 내려왔다.

1층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는 케이크랑 파이가 있었고, 안쪽에는 여러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있다.

 

다 맛있어 보여서 일단 먹고싶은 빵을 선택하고, 여기에 유명한 대표메뉴 비프파이크루아상도 하나씩 맛보기로 했다.

 
 
 
 
 
 
 
 
 
 
 
 

빵순이들은 빵고르는데 엄청 오래걸릴거같다.

나는 크로핀 비쥬얼을 보고 이건 꼭 먹어야 할거같아서 선택했다.

빵은 3가지를 선택했고, 음료도 고르는데 역시 달달구리한 베이커리에는 아메리카노지 ~

원두는 2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인텐소 블렌드

(부드럽고 중후한 풍미가 있고 산미가 없는 원두를 선택했다.)

 

 

 

 

메뉴


 

 

한쪽에는 원두 시향을 할 수 있게 준비도 해놨다.

우린 시향없이 걍 산미없는 원두로 선택

우리가 주문한 빵과 커피가 나왔다.

남편이 1층에서 커피가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을때에도 끈임없이 사람들이 들어왔다고 한다.

워낙 사람이 많은 카페라서 그런지 내부는 시끌시끌한 편이다.

 

여기는 빵은 진짜 맛있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우리는 나중에 걍 포장을 해가는게 더 좋을거같다 ㅋㅋ

역시 나이먹을수록 조용한걸 좋아해...ㅠ

커피도 맛있는 러스트베이커리였다.

빵도 맛있고, 커피맛도 괜찮아서 인기가 많은 곳인가보다.

내가 먹고싶어했던 크로핀

안에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을거같은 비쥬얼이었는데 ㅋㅋㅋ 생각보다 크림이 많이 들어있진않았다.

둘다 반으로 잘라보고는 살짝 실망했다.

한가득 들어있을 줄 알았네

근데 빵도 촉촉하고, 크림도 맛있어 ㅠㅠㅠ

완전 내스타일

이건 또 먹고싶다.

그리고 여기 러스트 베이커리의 대표메뉴였던 비프파이

엄청 기대햇는데 이건 우리 스타일이 아니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크루아상

이것도 맛있음~

우리는 비프파이말고 두개가 완전 흡족스러웠다.

문래동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잘 먹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