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신도림 돼지갈비집, 눈꽃한우서래갈비

2022. 5. 6. 00:00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갑자기 남편이 돼지갈비가 땡긴다고해서 구로거리공원을 걸을 때 봤던 눈꽃한우서래갈비에 가보기로 했다.

은근 구로거리공원쪽에 고기집이 많은거같다.

슬슬 걸어서 도착한 눈꽃한우서래갈비




가게정보


[전화번호]
02.862.3611

[영업시간]
11:00 - 23:00

[주소]
서울 구로구 공원로 83 2층 눈꽃한우서래갈비
구로역 1번 출구에서 638m


반응형




메뉴


우리가 저녁시간보다 살짝 일찍도착해서 5시쯤가니깐 여유로운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그래도 두테이블이나 더 있긴하더라.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고 메뉴는 이렇게 벽면마다 붙어있다.

우리는 서래 양념구이를 먹을거라서 일단 2인분으로 시작~~

 
 
 
 

주문한메뉴


서래 양념구이 (돼지목살) 4인분

(후식) 물냉면

(후식) 차돌 된장찌개

(후식) 공기밥

 
 
 

입구쪽에 있는 셀프코너

음식을 먹다가 부족한 건 여기서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우리는 한번도 이용을 안했는데, 먹고싶은건 여기에서 알아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셀프코너 있는 곳을 좋아하는 편이다.

오늘은 이상하게 셀프코너를 이용안했네

기본세팅이 되고, 서래 양념갈비 2인분이 나왔다.

 
 

서래 양념갈비 2인분

따로 올려주시지 않아서 우리가 알아서 잘 구워먹으면 되는 시스템~

돼지갈비 먹을때 제일 힘든건 잘 타기때문에 관심을 많이 줘야한다는 거

고기 올리는 것까지는 남편이하고,

돼지갈비를 좋아하는 남편은 열심히 먹으라고 이 다음부터는 내가 굽기 시작했다.

 
 
 
 

타지않게 열심히 굽는 중~

가격도 착한데, 돼지갈비 양념이 맛있어서 우리는 2인분을 더 추가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흡족하다.

돼지갈비 2인분을 추가하면서 후식냉면이랑 후식 된장찌개도 주문

물냉면먹을 때 갈비도 같이 먹어주면 맛있징~

근데 남편이 먹다가 속닥속닥

후식 냉면이라고 계란도 없다며 ㅋㅋㅋㅋㅋ

맞아, 냉면먹을때 계란먹는 재미도 있지..어쩐지 나도 찍으면서 살짝 허전함을 느꼈는데 그거였군 ㅋㅋ

(집에서 계란줄게 ㅋㅋㅋㅋㅋㅋ)

 

내가 주문한 차돌 된장찌개~

역시 난 된장찌개랑 밥을 좋아해

고기먹고나면 이렇게 된장찌개로 마무리해야 ~ 아 잘먹었다라는 생각이 든다.

돼지갈비랑 밥을 싸서 먹어도 꿀맛이지 ~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