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역 디저트 카페, 플라

2022. 5. 5. 00:05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홍대에서 점심을 먹고, 천천히 걷다보니 홍대입구역 7번출구쪽으로 왔다.

9번출구로 나왔었는데, 아무래도 사람이 좀 덜한 곳으로 걷다보니 이쪽이었고, 여기가 경의선책거리가 있는지도 이번에 알게됐다.

걷다가 힘들어서 잠시 쉬려고 앉으면서 여기는 카페가없나..이렇게 생각하는데 바로 앞 건너편에 핑크핑크한 plat 이 보였다.

배너에 음료가 보이길래 여긴 카페다!! 싶어서 여기로 들어가기로 결정

가까이가서 보니 음식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었고, 진짜 신기한건 핑크버거가 있다는거 ㅋㅋ

우리가 밥을 먹고오지않았다면 여기서 한번에 다 해결했을거같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323.0714

[영업시간]
11:00 - 22:00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8-24 2층 플라
홍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111m



반응형




 
 

위로 올라오면 야외테이블도 하나있다.

여기 플라는 전체적으로 핑크핑크한 모습이다.

내부로 들어오면 디저트들 한가득~ 음료만 먹을 수 없게만든다 ㅋㅋ

 
 
 

어쩜 이리 귀여운 케이크가 있니 ㅠㅠㅠ

먹기에도 아까울거같다.


 

 

메뉴


 
 
 

 
 
 
 

주문한메뉴


PlaT 아인슈페너

딸기 라떼

베리 크럼블 + 아이스크림

 
 
 
 

자리에 앉으면 가져다주신다고했고, 안쪽에도 자리가 있다고 설명해주셔서 안쪽까지 보고 자리를 잡았다.

일단 카페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우리는 발코니쪽을 일단 찜하고 안쪽도 구경했다.

 
 
 
 

여기가 계단을 살짝 올라가면 있는 공간이고 밖으로 나가면 핑크핑크한 공간이 또 나온다.

카페가 넓은 편이고, 조용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었다.

우리가 처음에 봤던 발코니쪽으로 자리를 잡았고, 직원분이 주문한 걸 가져다주셨다.

 

우리가 주문한 디저트는 다 울오빠 입으로~ 포크는 하나만 주셨어도될정도로 남편이 너무 맛있게 다 먹었다

아이스크림 추가가 꽤 비쌌던거같은데 그래도 뭐 맛나게 먹으면 됐지..

 

 

 

 

 

우리 옆에도 사람들이 있었는데 식사를하는거같았다.

조용한 분위기라서 식사하기에도 괜찮고, 홍대에서 분위기좋고 조용하게 커피마실 수 있는 공간이있다니 신기햇~

이건 남편이 주문한 아인슈페너고, 시그니처 메뉴라고 남편이 이걸 주문했다.

나는 딸기라떼 ~ ㅋㅋ

주말에 홍대데이트 잘하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