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발리 음식점, 발리문

2022. 5. 5. 00:05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친구랑 무작정 만나서 음식점을 찾아보지 않고, 그냥 돌아다니면서 땡기는 곳을 들어가기로 했는데, 걷다보니 막막했는데

갑자기 발리문갈래?? 라고해서 냉큼 알겠다고 하고 방문한 발리문

저번에 배돼지가 친구랑 오려고햇는데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오지 못했다고 한 곳에 방문하게 됐다.

아무래도 평일에 늦은 점심을 먹으러가서 그런지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70.7774.8282

[영업시간]
12:00 - 21:00
(Breaktime 15:00 - 17:00)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8-1 2층 발리문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27m


반응형





 
 

계단을 올라가면 이국적인 느낌이 들게 꾸며져있다.

우리가 갔을때 가게 앞에 의자에 한팀이 앉아있어서 웨이티잉 있나 싶엇는데 그분들은 3명이라서 2명자리가 남아있다고해서 우리는 웨이팅 없이 들어갔다.

 
 

내부에는 사람이 많아서 못찍었었는데, 배돼지가 자리가 빠졌을때 이렇게 찍어줬다.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발리문

 

 

메뉴판


 
 
 
 

 

 

주문한메뉴


 

치킨른당

발리 새우 커리

메뉴를 정하고 간게 아니라서 어떤걸 먹을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대표메뉴가 치킨른당이랑 미고랭이었네

미고랭을 먹어볼걸 ㅋㅋ

우리는 맨날 식당의 대표메뉴를 믿는 편인데, 발리 새우커리도 맛있었으니 괜찮아 ㅋㅋ

 
 

음식이 나오고, 직원분이 어떻게 먹는 건지 설명을 해주셨다.

 

 

★발리문 대표 메뉴★

치킨른당

10가지 향신료와 코코넛밀크로 조린 닭고기 스튜

닭고기만 먹으면 향신료 향이 강하게 느껴질거라고 가니쉬랑 함께 먹는 걸 추천해주셨다.

궁금하니 닭고기만 먹어봤는데, 진ㅉ 향신료가 강한 편이다.

밥이랑 가니쉬를 함께 먹으니 조화로운 맛이 좋았다.

발리 새우 커리

발리 수제 소스로 만든 새우 커리

발리 새우 커리는 다 섞어서 먹기보다는

먹을때마다 밥이랑 커리소스를 함께 먹는게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다.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우리 진짜 열심히 먹었다.

한동안 입맛없었던 배돼지의 입맛도 돌아와서 올만에 둘다 열심히 먹엇던거같다.

너무 맛있게 먹고, 맛난 커피마시러 테일러커피로 이동 ㅋㅋ

블루지를 마시려고 했는데, 배돼지가 추천한 골든 카라멜을 마셨는데 이것도 맛있다 ㅠㅠ

연남동엔 참 맛난게 많아 ㅋㅋ

밥도 커피도 잘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