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카페, 오랑제뜨22

2022. 5. 5. 00:05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경의선숲길을 쭉 걸어오면 있는 오랑제뜨22

생긴지 얼마 안되는 신상카페

주황색 인테리어로 상큼하고, 제주도를 느낄 수 있는 카페였다.

우리는 들어올때부터 여기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커피한잔해야겠다고 찜했다.

 

애견동반환영 카페라서 애견인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

그리고 입구쪽에 판매중인 물건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가게정보


[영업시간]
10:00 - 22:00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29길 32 1층 오랑제뜨22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40m


반응형





카페 내부에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고, 안쪽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깔끔한 화장실이 있다.

아담하지만 있을건 다있는 곳

내부도 오렌지색으로 포인트가 되어있다.

 

메뉴


 
 
 
 
 

다양한 음료랑 디저트 :)

안먹을 수 없지

딸기타르트랑 에그타르트도 음료와 함께 주문했다.

한쪽에는 피크닉세트도 세팅되어있네

 

 

 

우리가 주문한 음료랑 타르트가 나왔다.

야외테이블에 앉았는데, 피크닉온 기분이 든다.

그리고 우리가 음료마실때 갑자기 바람이 많이 불어서 ㅋㅋ 여기 진짜 제주도아니냐고 ㅋㅋㅋㅋ

바람이 장난없게 불었는데,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부드러운 타르트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역시 나는 오리지널 에그타르트를 좋아해,

 

연남동 오랑제뜨 22에서 맛있게 먹고, 수다 열심히 떨다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