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신도림 곱창 전문점, 새벽집 양곱창

2022. 5. 5. 00:05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갑자기 곱창이 땡겨서 집근처 곱창집을 검색하니깐 나오는 새벽집 양곱창

엄청 유명하고, 맛있는 곳 곱창 맛집인가보다.

저녁에는 사람이 많을까봐 남편이 조금 일찍 퇴근한 평일 늦은 오후에 걸어서 새벽집 양곱창으로 향했다.

식당 앞에 오니깐, 얼마전에 오빠랑 벚꽃보고 돌아오는 길에 신동엽이 극찬한 집이라는 배너를 보고 나중에 한번 올까? 라고 말했던 그곳이었다.

진짜 오게됐네 ㅋㅋ




가게정보


[전화번호]
02.2296.0325

[영업시간]
11:00 - 새벽 01:00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61길 21 새벽집 양곱창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 783m


반응형




평일 4시반쯤 방문했더니 한테이블정도에만 손님이 있었다.

우리는 구석자리에 앉아서 메뉴체크~

 

 

 

 

메뉴



 
 
 
 
 
 

주문한메뉴


모듬 + 막창

양밥

사이다

찌개가 먼저나오고,

곱창 나오기 전에 이건 따로 옆에 빼주신다.

곱창이랑 함께 먹으면 맛난 갓김치, 파김치, 부추무침, 소스 등도 나온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같다.

 
 
 
 

간이랑 천엽은 먹을 수 있는지 먼저 물어보시고, 남편이 먹을 수 있어서 우리는 받아서 먹었다.

못먹는 사람들도 있으니깐 이렇게 한번 체크를 하시나보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까지 ~

우리는 계란찜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메뉴판에 계란찜 추가라는 메뉴가있어서 계란찜이 나오나보다.라고 알 수 있었다.

계란찜은 덜어먹을 수 있게 미니국자까지 함께 가져다주셨다.

여기는 곱창에 곱이 가득차있다고 해서 오긴했지만 ㅋㅋ 남편이 곱창은 별로 안좋아하고 막창을 좋아해서 이번엔 모듬 + 막창으로 주문했다.

오빠한테 벌양도 먹여보고 싶어서 모듬도 하나 주문했는데 하길 잘했다.

남편이 쫄깃하니 이것도 맛있다고 흡족해했다.

첨에 그냥 놔주고 바로 가버리셔서 바로 먹어도되는지 다시 여쭤봤다.

좀 더 익혀서 노릇노릇하게 먹으라고 했다.

하긴 딱봐도 염통은 아직 안익었군 ㅋㅋ

테이블에 있는 가위랑 집게로 곱창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고 노릇노릇 구워주기~

곱창이랑 나온 반찬들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곱창은 다 나의것~

우리는 2인분을 먹고, 추가로 더 먹을 수도 있을거같고,

볶음밥까지 먹기엔 추가하면 좀 배부를거같아서 고민하다가 양밥을 먹기로 했다.

양밥 비쥬얼 엄청나네 :)

 
 

양밥을 잘 볶아주고 먹으면 된다.

너무 맛있게 양밥까지 먹고, 계산하고 나올때 주신 츄파춥스

너무 맛있게 잘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