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역 카페, 까치화방 NC구로점

2022. 6. 15. 12:19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집앞에 있는 구로 NC백화점에 가서 볼일을 다 끝내고 1층 가운데에 있는 까치화방에서 커피를 마셨다.

예전에 여기서 사먹은 케이크가 맛있어서 디저트가 먹고싶다는 남편을 델꼬 까치화방으로 오게됐다.

여기는 한 3번정도 온거같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6923.2154

[영업시간]

월 - 금 10:30 - 21:00

토 - 일 10:30 - 22:00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까치화방 NC구로점

구로역 1번 출구에서 171m

 

반응형

 

 

남편은 까치화방에 오자마자 바로 디저트가 있는 곳으로 향한다.

ㅋㅋㅋㅋㅋ

살짝 아쉬운건 딸기레드벨벳 조각케이크가 있으면 너무 좋겠다라는 생각..

그럼 나는 고민없이 레드벨벳케이크를 먹었을거야..

조각으로 먹을 수 있는건 파운드 케이크들이었는데

나는 파운드케이크를 좋아하지 않지만, 우리 남편은 이것도 좋아하니깐 남편이 먹을 파운드 케이크를 주문하기로 했다.

여기 크로플도 맛있고, 남편이 크로플을 좋아하는데 어제는 별로 안땡겼나보다.

 
 

메뉴


 
 
 
 

아메리카노는 이미 마셔서 다른걸 먹어보고 싶었는데,

까치설화에 best라고 적혀있는데 어떤 커피인지 몰라서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깐 아인슈페너라고 생각하면 된다고해서 바로 까치설화를 주문했다.

 

까치설화 6.200

피넛버터 빙수 12.000

라즈베리 파운드 케이크 6.8

 
 

우리가 주문한 음료랑 파운드 케이크가 나왔다.

남편은 ㅋㅋㅋㅋ 빙수크기보고 눈빛이 흔들렸다.

너무 작은 사이즈로... 우리남편 슬퍼하는거보니 웃기네 ㅋㅋ

요즘 빙수가격은 모르지만 뭔가 가격이 착한거같진 않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피넛버터 빙수는 고소하고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고 다른 매장에서는 먹어본 적 없는 빙수라서 특색있게 즐기기 좋았다.

까치설화도 위에 쫀쫀한? 크림이랑 진한커피를 함께 마시면 된다.

역시 맛있징~

파운드케이크는 우리 남편꺼라서 내가 한입도 안먹어봤지만, 먹는걸보니 역시나 맛있게 잘먹네 ㅋㅋ

남편이랑 집앞에 살짝 나와서 맛있는 커피랑 케이크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