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한옥카페 헤이믈

2022. 5. 5. 00:03눈과 입이 즐거운 곳/세종

728x90
반응형


친구만나러 세종으로 간날

밥은 집에서 맛나게 먹고, 커피는 세종에 있는 이쁜 카페에 가고 싶었는데 친구가 냉큼가자고 한 "헤이믈"

어떤 카페인지 검색도 안해보고 그냥 바로 왔는데, 너무 이쁜 한옥카페였다.

그리고 초보운전자가 사랑하는 넓은 주차장!!까지 있는 완벽한 곳이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70-8825-1004

[영업시간]

10:00 - 21:30

[주소]

세종 고운한옥1길 헤이믈





이렇게 이쁜 한옥카페라니, 여기 주변은 다 한옥으로 되어있는 너무 이쁜 곳이었다.

특히나 겉에서 볼때도 여유로워보이고, 마음이 편해진다.

우리가 방문한건 이번주 목요일이었는데, 하늘이 어찌나 맑던지 진짜 하늘까지 이뻤던날

 

 

이날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배돼지때문에 우리는 여기 밖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시골쥐도 화장실을 자주간다며 화장실 가까이 앉아서 좋다고 ㅋㅋㅋ

다들 왜이러니 ㅠㅠ

 
 

반응형

일단 카페로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주문하는 곳이있다.

여기는 여러 종류의 차를 즐길 수 있다.

 

메뉴


 

그러나 나는 시골쥐가 추천해준 딸기크림라떼를 먹기로 했다.

아메리카노는 양이 너무 작아서 .. 패스 ㅠㅠ

옆에보니 볼오방세트도 너무 맛나보여서 이것까지 함께 주문~

우리 밥먹고 온거맞니?ㅋㅋㅋ

첨엔 2층에서 먹으려고 올라왔었을때 찍은 내부사진

위에 너무좋닷!!

 

결국엔 우리가 1층 야외테이블에서 먹기로해서 자리를 바로 옮겼다.

날이 좋아서 이렇게 야외에서 먹는것도 너무 좋았다.



평일이라서 내부에도 사람이 별로 없고, 야외에도 우리밖에 없고 조용하고 여유로워서 좋다.

우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딸기크림라떼, 볼오방 세트가 나왔다.

비쥬얼보소~

일단 눈으로도 맛있어보이고, 진짜 맛있기도했다.

딸기크림라떼를 추천해줘서 마셨는데, 부드러운 크림에 달달구리한 딸기의 궁합이 너무 맛있엉

볼오방세트는 자스민, 말차, 사과, 블루베리였는데 막상나오니 배불러서 이건 포장해서 시골쥐가 가져갔다.

역시 우리는 냉큼 이쁘다고 주문부터 하는게 문제야 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고하니 주문하길 잘한거같기도해

세종 한옥카페 헤이믈에서 너무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갑니닷!!

음료도 맛있어서 더 기분좋게 ~ 잘 있다가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