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롯데아울렛 밥집, 군산오징어

2021. 9. 9. 16:39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광명 이케아를 구경하기로 한날, 이케아 안에 있는 푸드코트가 저렴하기는 하지만 사람도 많고 줄 서서 고르는 게 살짝 불편해서 바로 옆에 있는 광명 롯데 아울렛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원래는 롯데아울렛이랑 이케아가 연결통로로 되어있는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연결통로를 막아놔서 1층으로만 넘어갈 수 있다.

광명 롯데 아울렛 식당가는 5층에 몰려있고, 2층에도 샤브샤브 집이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5층 식당가를 돌다가 오징어볶음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지나가다가 사진 보고 다시 돌아서 들어오게 됐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6226-2720

[영업시간]
11:00 - 21:00

[주소]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점 5F 군산오징어
광명역 1번 출구에서 792m



메뉴




주문한 메뉴



2인 세트 36.0
오삼불고기 + 미니 오/새 튀김 + 볶음밥

오삼불고기는 맵기를 정할 수 있는데, 보통맛이 기본이지만 남편이 보통맛도 자신 없다며 순하게 달라고 요청드렸다.
순한 맛이면 너무 매운맛이 없어서 맛이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반응형




음식을 기다리는 간절한 우리의 테이블

짜잔!!
오삼불고기가 나왔다.

오삼불고기랑 같이 나온 반찬들

콩나물을 워낙 좋아해서 저기 있는 콩나물국은 내가 다 먹었다.
오빠가 콩나물을 잔뜩 건져서 넘겨줬다.

반찬이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딱 먹을 정도만 나와서 좋았다.


딱 봐도 푸짐해 보이는 비주얼이 너무 만족스럽다.
빨리 익어라..ㅋㅋㅋ


직원분이 잘 볶아주시고, 먹어도 될 때를 알려준다.
순한 맛인데도 정말 간이 딱 좋았다.

매울 때 콩나물이랑 먹으면 좋다는데, 우리는 그런 맵기는 아니라서 그냥 이 안에 있는 아삭한 식감을 즐기면서 먹었다.
그리고 미나리 향이 정말 환상이다.

미나리가 들어있는 게 진짜 너무 좋았던 거 같다.
미나리의 향긋함이 오삼불고기 맛을 더 살려줬다.

나는 마지막까지 미나리를 찾아서 먹었지 ㅋㅋ




미니 오징어, 새우튀김이 나왔다,.
튀김은 따끈할 때 나오는 걸 먹어야 맛있지 ㅋㅋ


너무 맛있당 !!

마지막으로는 볶음밥!

남은 양념 중에 볶음밥으로 쓸 거를 잘게 잘라주고, 남은 양념은 한쪽으로 놔준다.

이 볶음밥도 속 든든하게 다 먹음

밥 열심히 먹었으니 쇼핑하러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