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오리고기 맛집, 앞뜰장작구이마을 대야점

2022. 2. 10. 09:57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이번 명절 마지막날

아침 일찍 대전에서 서울로 오는 길이 막히지 않아서, 둘이서 맛난 점심을 먹자며 가는 길에 있는 음식점을 찾았는데 둘다 오리고기로 통했다.

시흥 오리고기집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내가 찾은 앞뜰장작구이마을 대야점은 주차도 좀 편한거같고, 리뷰도 좋은 편이라서 이쪽으로 결정했다.

 
 

앞뜰장작구이마을 대야점에 도착하면 널널한 주차장이 있다.

우리가 11시반 오픈 시간쯤 방문해서 그런건지? 정말 주차장이 여유로운 편이었다.

가게도 조용한 편이라서 여유롭게 식사를 하고 싶었던 우리에게는 딱맞는 곳이었다.

반응형

 

 

​가게정보


 

 

 

[전화번호]

031.317.9252

[영업시간]

11:30 - 22:00

[주소]

경기 시흥시 호현로 294 앞뜰장작구이마을 대야점

소새울역 4번 출구에서 1387m

 

 

 

 

 

 

 

 

우리는 안쪽 창가자리를 안내받았다.

뭔가 가게내부도 오리고기먹기 잘 어울리는 분위기였다.

 

 
 

 

 

메뉴


 

 

 

둘이와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고민했는데,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장작구이세트 중에 생오리가 더 맛있다고해서 B세트로 주문했다.

한가지맛만 보기 아쉬우니 이렇게 2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세트로 주문했는데, 삼겹바베큐보다는 생오리가 훨씬 맛있어서 나중에 온다면 오리생구이에 집중하고 싶다.

 
 
 
 

주문한메뉴


장작구이세트B 45.0

생오리 + 삼겹바베큐

비빔국수 6.0

사이다 2.0

맥주 4.0

기본반찬이 세팅되고, 더 추가로 먹고싶으면 입구쪽에 있는 셀프바를 이용해서 먹으면 된다.

장작구이세트B

생오리 + 삼겹바베큐가 나왔다.

고기를 구워주시기 전에 숯불안에 고구마도 4개를 넣어주셨고, 그다음에 고기를 직접구워주신다.

너무 맛나보인닷!!

이걸보니깐 술을 주문안할 수 없어 ㅠㅠ

남편에게 운전을 맡기고 나는 맥주를 한잔 주문했다.

 
 

명절을 잘 마무리한 기념으로 한잔 캬~

역시 시원한 맥주 너무 맛있어

우리는 고기를 추가하지 않아도 될정도로 양은 괜찮았던거같다.

왜냐면, 비빔국수도 먹어야하니깐 ㅋㅋ

 
 

고기를 다먹을때쯤 군고구마도 옆으로 꺼내주신다.

고구마도 한입 !!

우리가 주문한 메뉴에 이렇게 한방오리죽도 나온다고한다.

몰랐는데 생각보다 푸짐하네?

고기를 주문하면 이 한방오리죽이 서비스라고 메뉴에 적혀있는데 몰랐네

한방 향이 진해서 오빠랑 나의 입맛에는 맞지않았는데 한방 향 좋아하는 분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같다.

비빔국수에는 오이를 빼달라고해서 이런 비주얼~

아마도 오이가 들어가면 더 맛있게 보이겠지?ㅋㅋ

이거 쫄깃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남편이랑 하나주문해서 나눠먹으니깐 다 먹을 수 있었다.

각자하나씩이었으면 너무 많았을거같다.

 

다 맛있어서 너무 기분좋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