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주산성 한강뷰카페, 오페라 디바스

2023. 1. 26. 00:58눈과 입이 즐거운 곳/고양,양주,파주

728x90
반응형

 

 

 

고양 행주산성쪽으로 남편이랑 점심이랑 커피를 마시러 방문했다.

병원이 행주산성쪽이랑 가까워서 남편이랑 같이 병원을 갈 때는 행주산성쪽에 자주 들리게 되는 거 같다.

뷰가 좋은 곳을 찾다가 발견한 오페라디바스

베이커리류도 많고, 식사도 가능한 곳이라서 우리한테는 딱이었다.

 

 

도착하면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평일이라서 차가 별로 없었던건지는 몰라도 주차장 넒은건 넘나 좋다.

 

 

 

 

[전화번호]

0507.1329.2501

[영업시간]

11:30 - 22:00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41 오페라 디바스

 

 

 

1층에 들어가면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진열되어있다.

밥대신 빵을 먹을까 잠시 고민했지만, 식사를하고 먹고싶은 건 따로 포장을 해가기로 했다.

 

반응형

식사를 할거라고 했더니, 2층으로 안내를 해주셨다.

우리는 한강이 잘보이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평일 이른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없고,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메뉴판을 받아서 주문을 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은 좀 비싼편이었다.

우리는 버섯리조또랑 뉴욕핫브런치를 주문했다.

점심식사메뉴를 정하면 음료도 제공된다.

하나하나의 가격은 모르는데, 우리는 총 61.400원을 결제했다.

가장 먼저 식전빵이 나왔다.

한강뷰를 보면서 식전빵과 음료를 먹는데 너무 힐링된다.

그리고, 메인메뉴가 나왔다.

 

우리남편이 좋아하는 리조또를 진짜 올만에 먹었다.

버섯리조또 맛은 괜찮은데, 양이 좀 적지 않나 싶었다.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서 다음에 온다면 1층에서 빵과 커피를 먹게될거같다.

남편이랑 행주산성에서 데이트 잘하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