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주산성 한강뷰 카페, 아띠랑스

2023. 1. 26. 00:56눈과 입이 즐거운 곳/고양,양주,파주

728x90
반응형

 

 

일요일에 남편이랑 아침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행주산성쪽으로 향했다.

남편이 찾은 행주산성 아띠랑스 카페가 한강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냉큼 달려갔다.

[전화번호]

0507-1382-2228

[영업시간]

10:00 - 22:00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144번길 29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주차를 하고 내리니깐 이렇게 한강이 눈앞에 보인다.

우리가 카페에 10시쯤 왔더니 딱 오픈을 한 시간이었다.

너무 일찍와서 아직 빵은 많이 나오지 않았는데, 나갈 때보니 너무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있었다.

반응형

 
 

캐모마일 6.0

아이스 아메리카노 6.5

크로플 10.0

남편이 여기는 크로플이 맛있는 곳이라며, 아침을 먹고왔지만 크로플을 주문했다.

남편이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나는 1층과 루프탑을 확인하고 어디에 앉을지 정하기로 했다.

1층도 이렇게 창가쪽에 앉으면 한강뷰를 보면서 차한잔하기 좋은 곳이다.

옆쪽에는 숲뷰같은 느낌의 공간도 있었다.

나는 루프탑가는길 안내를 따라서 위로 올라갔다.

루프탑은 노키즈존으로 이용제한이 있다.

아무래도 2층은 루프탑이라서 위험할 수 있어서, 노키즈존으로 하고 있는 듯하다.

루프탑으로 올라오니, 선선하니 너무 좋았다.

사람들도 없는 시간대라서 남편한테 위로 올라오라고 연락하고 한강뷰가 보이는 가운데 테이블에 앉았다.

살짝 구름이 많은 날이었지만, 너무 좋다.

남편이 커피를 들고 올라왔다.

우리는 이렇게 한강뷰를 보면서 편하게 커피를 마시니깐 너무 좋았다.

일단 조용하고, 탁트인 뷰가 너무 좋더라.

크로플은 좀 나중에 나왔는데, 크로플 나올때쯤 햇빛이 살짝 비춰서 우리는 그늘로 자리를 이동했다.

뒤쪽 자리도 좋은뎅?

바삭한 크로플이랑 시원한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었다.

우리남편 크로플 엄청 잘먹네 ㅋㅋ

남편이랑 행주산성 한강뷰 카페에서 너무 좋은 시간보내고 갑니다.

조용하고, 탁트인 뷰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카페 :)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