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행주산성 맛집, 원조국수집

2022. 9. 21. 11:03눈과 입이 즐거운 곳/고양,양주,파주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아침일찍 병원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맛집을 검색해서 아침을 먹기로 했다.

찾아보니 고양 행주산성에 잔치국수 맛집인 원조국수집을 찾았다.

둘다 잔치국수를 좋아해서, 여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특히 아침 일찍부터 오픈을 해서, 아침식사하러 가기 좋은 곳이다.

여기는 자전거 라이더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고 하던데

와보니깐 진짜 라이더들이 많이 있는 곳이었다.

 

원조국수집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했다.

나중에 알았는데, 여기 주차한 곳 바로 앞에도 원조국수집이었고 여기는 좌식테이블이 놓여진 곳인듯하다.

 

나는 주차한 곳 앞이 식당인지 모르고 뒷쪽 국수집 출입구라는 곳으로 홀린듯이 따라갔다.ㅋㅋ

 

 

[전화번호]

031.974.7228

[영업시간]

8:00 - 20:00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7번길 10 원조국수집

 

 

 

가게 내부로 들어오면, 자리에 앉기전에 앞쪽에서 주문하고 계산부터 하면 테이블을 안내해주신다.

남편이 화장실 간사이 나는 잔치국수 2개를 주문했고, 자리에 앉았다.

물은 셀프!!

반응형

검색했을 때 웨이팅이 있다고봐서, 웨이팅할까봐 걱정했는데

날이 흐려서 그런지 오늘은 웨이팅없이 바로 안내를 받아서 앉을 수 있었다.

잔치국수가 나왔는데 그릇크기랑 잔치국수 양에 입이 쩍벌어진다.

이게 진짜 사진으로는 잘 안느껴지는데, 엄청 양이 많다.

국물마시려고 그릇을 들때도 너무 무겁다.;;

잔치국수 양도 어마어마해서 오빠랑 나랑 둘다 다 못먹겠는데? 라는 소리가 먼저나왔다.

양 엄청 푸짐햇!

국물 진하고, 진짜 맛있다.

배부른데도 국물을 계속마시게 되는 진짜 맛있는 육수 :D

그리고, 김치는 각자 하나씩 나와서 그것도 좋았던거같다.

잔치국수랑 잘어울리는 김치라서 흡족스럽다.

 
 

오빠랑 나는 국물 간이 딱맞아서 다른 건 안넣었는데

테이블에 양념이랑 고추가루도 준비되어있다.

여기 국물이 진짜 진하니 감칠맛나고 맛있다.

먹다가 중간에 넣어서 먹어도 괜찮을거같다.

먹다가다시봐도 놀라운 국수양 ㅋㅋㅋ

남편이랑 진짜 반정도먹었나?둘다 배불러서 ㅠㅠ 포기 ㅋㅋ

맛있지만 배부르다...........

너무 아깝다 ㅠㅠ

 

가게 앞쪽으로 나오니, 역시나 자전거라이더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서 그런지 이렇게 자전거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있다.

남편이랑 아침에 따끈한 잔치국수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