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나성동 뷰 카페 :: 메타45카페

2022. 8. 20. 14:58눈과 입이 즐거운 곳/세종

728x90
반응형

 

 

 

세종에 올러온 김에 친구랑 만나기로 했다.

친구는 아들을 재우고 나는 일찍자는 남편을 재우고 9시가 좀 지나서 만났다.

기존 계획은 스벅에서 커피를 사서, 호수공원에 가기로 했는데

내가 블로그를 하는 걸 아는 친구가 여기 세종시 자기 동네에 요즘 핫한 카페가 있다고 메타45카페를 가자고 했다.

45층에 있고, 야경이 이뻐서 세종 핫플이라고 여기로 안내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45층으로 올라갔다.

45층에 도착해서 카페로 들어오는 입구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된다.

이때 전화번호 기재해야하는데 꼭 !! 번호 보이게 설정해서 체크하는 걸 추천

나는 *** 이런식으로 번호를 입력했더니 오입력을 했는지 커피가 나온게 연락이 안왔고,

나중에 친구도 디저트를 추가주문할 때 내가 중간에 번호 보이게로 변경하니까 오입력 중 ㅋㅋ

천천히 주문해줘야함

우리는 주문을 하고 테이블을 잡으려고 했는데 이미 창가쪽은 만석이고

안쪽들도 너무 시끌거리고, 사람이 많아서 좀 답답해서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계획 변경 ~~

커피 기다리는 동안 카페나 구경하는 걸로 만족했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44.862.4502

[영업시간]

11:00 - 23:00

[주소]

세종 나성북1로 51 601동 45층 메타45카페

 

 

 

카페 내부를 돌아다니다보면 포토존인 위치가 두곳정도 있었던거같다.

뷰는 이렇게 호수공원이 보이는 곳과 아파트 뷰 이렇게 나뉘었다.

근데 카페 안에서 야경을 보는것보다, 야외테라스?로 나가면 더 이쁜 야경을 볼 수 있었다.

반응형

그리고 일단 밖으로 나오니깐 내부에서의 웅성거림이 없어서 너무 좋다!!

그리고 훨씬 이쁜 야경을 볼 수 있다.

카페 내부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는게 아니라면 여기로 나오는 것도 좋네

여기 에펠탑은 어쩐일이요?ㅋㅋㅋ

에펠탑도 구경할 수 있다.

커피가 나와서 나가야하는데, 그냥 가기 아쉬우니 멋진 세종 야경 뷰로 사진을 남겼다.

우리는 이렇게 야경을 감상하고, 저기 보이는 호수공원으로 가서 조용하게 커피마심 ㅋㅋㅋ

친구 덕분에 세종핫플 카페에서 야경구경하고, 또 조용한 호수공원가서 걸으면서 커피마시면서 수다떨고 재밌었다.

밤뷰도 멋졌지만, 평일 낮 사람이 좀 덜할 때 시티뷰 보는것도 괜찮을거같은 카페였다.

커피 맛도 괜찮았고, 잘 있다가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