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어진동 베이커리 카페, 윤연당

2022. 8. 20. 14:55눈과 입이 즐거운 곳/세종

728x90
반응형

 

 

 

 

저녁에 호텔 1층에 있는 윤연당 베이커리 카페에 잠시 들렸다.

8시쯤 방문했더니, 빵이 많이 빠진 상태여서 살짝 아쉽 ㅠㅠ

그래도 우리가 먹을 빵을 열심히 골라보기로 ㅋㅋ

 

가게정보


[전화번호]

044.868.1711

[영업시간]

08:00 - 21:00

[주소]

세종 도움1로 7 1층 윤연당 세종점

 

 

 

 

윤연당 세종점은 카페 내부가 넓었다.

우리가 늦게오긴 했나보다.

주문하는 곳 앞에 빵이 진열되어있다.

남편이랑 열심히 빵 하나씩 고르기로 했다.

나는 바닐라도넛, 남편은 인절미팥빵을 골랐고

커피를 고르는데, 이시간쯤에는 컵빙수는 주문이 안된다고했다.

컵빙수 파는거보고 오빠가 좋아했는데 이것도 아까비

늦은 시간오니깐 고를 수 있는게 좀 제한적이라 슬퍼 ㅠㅠ

 
 
 
 

반응형

 

 

 

 

 

메뉴판


 

나는 시그니처 음료 중에 하나를 골랐다.

윤라떼 3.8

(윤트로+오트밀우유+생크림)

이거 엄청 맛있었다

울남편도 내 커피마시더니 맛있다고 내꺼 좀 탐내던데?ㅋㅋㅋ

남편도 시그니처 음료 중에 있는

윤'S 에이드 5.5

(하비스커스+패션후르츠)

이렇게 주문 완료

윤라떼는 뚜껑을 열고 위에를 스푼으로 떠먹고,

커피도 입을 대고 마시면 된다고 설명해주셨다.

우리는 윤연당을 나와서 테이블에 잠시 놓고, 사진찍고 호텔로 올라왔다.

근데 생각해보니... 빵사진이 없네

내가 바닐라도넛을 보고 산건데,

내가 잘못본건지 바닐라 커스타드 크림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그맛이 아니라서 이건 남편에게 양보했다.

그리고, 남편 빵은 남편이 혼자 다 먹음

난 윤라떼가 너무 맛있어서 그걸로 만족!

근데 양이 너무 적은데, 사이즈 업 안되나?ㅋㅋ

나에게 부족하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세종에서 1박을 하면서 1층에 위치한 윤연당 베이커리 카페에서도 할인이 되서 방문해봤는데

시그니처라인 음료 너무 맛있게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