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까치울역 도넛 맛집, 핏블리 슈가쇼크 (sugar shock)

2022. 5. 6. 00:00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천

728x90
반응형

밀크더블쇼크

남편이 회사를 나갔다가 들어오면서 부천 핏블리 슈가쇼크를 가자고 링크를 보내줬다.
집에서 한 20분정도밖에 안걸리기도하고, 도넛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여기로 가기로 했다.
주차공간도 꽤 넓은 핏블리 슈가쇼크라서, 차를 가지고 가기에도 괜찮은 카페였다.

 

여기 슈가쇼크 입구는 나올때 찍은거고, 우리가 들어갈때는 미꼬담건물로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지하 1층으로 갔었다.

이렇게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있는지 모르고 괜히 엘베를 이용했네

엘베를 탈때도 있었던 슈가쇼크 배너에 있는 남자..

누군지 몰랐는데, 보니깐 여기가 유튜버 핏블리의 타락 베이커리 1호점이라고 한다.

근데 난,,, 핏블리가 누군지 모른다는 거.....

맛있었음 좋겠다라는 생각만 있었다.

나중에 한번 핏블리 유튜브나 한번 봐야겠네 ㅋㅋ

반응형

 

가게정보


[전화번호]

032.677.0322

[영업시간]

월 - 금 07:00 - 21:30

토 - 일 07:00 - 22:30

[주소]

경기 부천시 길주로561번길 24 B1층 슈가쇼크

까치울역 3번 출구에서 590m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도넛들을 보니깐 남편이랑 나랑 신나버렸다.

그리고 모든 도넛에 눈이 다 달려있네 ㅋㅋㅋ

쟁반을 들고, 계속 구경하면서 고르는 중

우리 스타일은 카페에서 제일 인기있는 메뉴를 선택하는데,

이번엔 그냥 땡기는 걸 먹기로 했다.

핏블리 Pick도 있으니깐 인기 메뉴를 먹고싶다면 이런걸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거같다.

나는 처음에 들어오자마자 여기 쇼케이스안에 있는 크림한가득 빵을 찜해놨었다.

이게 밀크더블쇼크였는데, 뭔가 맛있어보엿!


나는 스콘을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서는 스콘보다는 살찔거같은 맛나보이는 도넛들이 땡겨서 오늘은 패스했다.

 
 
 
 
 
 
 
 
 
 

오리지널쇼크도 하나 먹어봐야겠지

그리고 남편이 픽한 레몬케이크쇼크까지

우리는 총 3개를 골랐다.

달달구리한 디저트에는 아메리카노가 제일 잘 어울리지

 

 

 

 

 

메뉴


 
 

 

 

 

 

화이트톤의 실내에 레드 포인트가 되어있는 슈가쇼크

야외 테이블도 하나 있었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이미 자리에 누가 앉아있어서 사진을 찍진못했다.

한테이블만 있어서 여기 테이블을 잡으면 편하게 앉아서 먹고 수다를 떨 수 있을거같은 공간이다.

그리고 벽면에 있는 이 캐릭터 ㅋㅋ

도넛에 있던 눈모양이 이 캐릭터구나 싶었다.

귀여웟 ㅋㅋ

지하로 바로 들어오는 문은 저기 큰 네모난 모양이다.

문이 엄청 크네

바로 옆에는 이쁜 전신거울도 있고, 전반적으로 인스타 감성 뿜뿜한 곳이었다.

가운데에 붉은조명이 있는 곳은 편하게 누워있을 수 있는 공간

근데 너무 편해서 잠들거같은 곳이다.

우리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던 입구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우리가 선택한 도넛부터 가지고 왔다.

보기만해도 배부르고 행복하닷

이렇게 많이 주문해도 어차피 남으면 포장해서 가져가도 되니깐 걱정이 없었는데 맛있어서 그자리에서 이걸 다 먹은거지...

 

일단 눈모양부터 먹어주고

본격적으로 먹는데, 과하게 달지않고 커피랑 너무 잘어울리는 도넛들이었다.

달달구리한걸 안좋아하는데도 진짜 맛있게 많이 먹은거보면 도넛 맛집 인정 !ㅋㅋ

커피도 금방나와서 커피랑 같이 먹어주니깐 순삭!!

내가 제일 맛있게 먹은 밀크더블쇼크

이건하나 더 사가지고 집에 올까 고민하다가 참았다

담에 또 생각날거얏!

남편이랑 핏블리 슈가쇼크에서 맛있게 잘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