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고기(뽈살)맛집, 불통뽈

2022. 2. 7. 13:29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구로로 이사를 와서, NC말고는 밖에서 밥을 먹은적이 없었는데 남편이 고기를 먹고싶다고해서 열심히 찾아서 발견한 뽈살전문점 불통뽈을 가게 됐다.

남편이 찾은 곳인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사람이 많이 몰릴까봐 우리는 오픈하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다.

 

 

 

 

 

반응형

 

 

가게정보


[전화번호]

02.865.1611

[영업시간]

17:00 - 00:00

(매월 첫째주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4길 19 불통뿔

구로역 1번출구에서 225m

 

 

 

 

오픈시간에 맞춰서 들어가서 우리가 첫손님이었다.

히힛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군 :)

 

 

 

 

 

 

 

메뉴


 

벽면에 붙어있는 뽈살을 맛있게 먹는방법 ㅋㅋㅋ

일행중에 한명이 열심히 구워야하는구나 ㅋㅋ

우리남편 당첨이욧!

우리밖에 없어서 가게 내부를 찍었는데 동네 맛집 느낌이 물씬나는 곳이다.

우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뽈살을 찍어먹을 소금장과 콩가루, 파절이가 나오고 고기랑 함께 먹을 여러반찬도 나온다.

 
 

내가 좋아하는 파절이

이거이거 뽈살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다

여러번 리필해주셨다.ㅋㅋㅋ

 

 

계란찜도 맛나게 촵촵~

 
 

역시 고기먹을땐 된장찌개도 먹어야햇

뽈살이 나왔는데 딱봐도 좋아보인다.

빨리 불판위에 올려서 먹쟝

남편이 열심히 굽는중

뽈살을 이렇게 자주 뒤집어줘야해서 일행 중 한명이 희생해야하는거였어..

 
 
 
 

남편이 열심히 구워서 먹는 뽈살

완전 맛있엉

이렇게 먹고 더 추가했다지 ㅋㅋㅋ

동네 맛집 찾았당!!

고기먹고,

해장라면이랑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었다.

술도 안마시면서 해장라면이 먹고싶더랑

 
 

도시락 비쥬얼보소 ㅋㅋ

잘 흔들어서 촵촵~

라면국물도 먹고 도시락도 열심히 먹고 진짜 여기몽땅 맛있었다.

뽈살이 생각나서 또 오게될거같다.

잘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