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해장국 맛집, 3일한우국밥

2022. 2. 1. 14:14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구로로 이사를 오고, 영등포에도 쇼핑을 하러 방문하게 됐다.

쇼핑하기 전 배부터 채워야지?

아침일찍 문여는 식당을 찾다보니 자연스레 국밥집을 찾고, 그중에도 유명한 여기!! 3일한우국밥 집을 발견했다.

유튜브에도 맛집으로 나오길래 믿고먹는닷!!

 

 

 

 

가게정보


[전화번호]

02.2678.0117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04 3일한우국밥

반응형

 

 

 

아침밥을 꼭 먹어야하는 우리남편은 빠르게 들어간다.

우리는 일찍방문했는데, 1층은 아무도 없었고 2층으로 올라오라는 안내판을 보고 위로 올라갔다.

 
 
 

2층으로 올라가니깐 사람들이 많이있었다.

역시 맛있는 곳은 아침부터 사람이많구나

 

 

 

메뉴


 
 

우리는 안쪽 자리를 잡고 앉았고, 테이블에 메뉴판이 있어서 여기보고 주문

 

 

 

 

 

 

주문한 메뉴


한우국밥 10.0

한우곰탕 10.0

남편은 갑자기 곰탕이먹고싶다며서 곰탕을 주문했다.

아니 여기에서 제일 인기있는 메뉴를 먹어야지

거참 특이하네!

김치, 깍두기, 무말랭이 다 맛있음 ㅋㅋ 넘나 좋다.

남편이 주문한 한우곰탕..

이건 그냥 그렇다.

3일한우국밥에오면 무조건 한우국밥을 먹어야 한다.!

 

 

 

 

내가 주문한 한우국밥

이거 진짜 속도 풀리고, 너무 개운해

이게 아침으로 딱이지

남편도 내꺼 먹어보더니 이걸 먹었어야 한다며 ㅋㅋㅋ 아쉬워한다.

 
 

아침 든든하게 잘먹고 쇼핑갑니닷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