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루프탑카페, 카페스콘

2022. 2. 2. 22:24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친구를 만날 때, 여기를 몇번 지나다녔었는데 이번에 나는 처음으로 방문하게 된 카페스콘

여러컬러로 포인트가 되어있는 너무 이쁜 루프탑 카페

저기 보이는 빨간문으로 들어가면된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323.7076

[영업시간]

10:00 - 22:00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72 카페스콘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704m

 

반응형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레몬케이크랑 여러 디저트들

너무 맛있게 보인닷 ㅠ

절대 디저트는 안먹을 생각이지만..하나는 사가야겠다는 마음이 저절로 들었다.

 
 
 
 
 
 

메뉴


 

 

들어와서 한쪽 벽면을 보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있다.

이걸 보는 재미도 너무 쏠쏠하고 다 귀여웟!

안쪽공간도 있어서 조용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다.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위에 잠시 올라가서 구경해보기로 했다.

계단을 올라가면, 노란문이 보이고 여기를 열고 나가면 ...

이렇게 탁트인 공간이 나온다.

여기는 지금도 이쁘지만, 밤에오면 더 좋은 공간일듯

 

 

 

 
 
 


위에는 구경을 했고, 우리는 2층 야외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려고 자리를 잡았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나는 바닐라빈라떼를 주문했는데 이거이거 맛있엉

거의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 이날은 달달구리한 커피가 땡겨서 이걸로 주문했는데 너무너무 잘한 선택이었다.

여기에 레몬케이크도 주문했지만 이건 남편한데 가져다줬다.

남편은 너무 맛있는데 단점은 1개를 사왓다는거말고는 없단다..

탁트인 곳에서 햇살맞으면서 커피맛있게 잘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