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신구로점 일본 가정식 "시오"

2022. 2. 9. 14:42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NC 신구로점 일본가정식집 시오에 방문했다.

NC신구로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식당이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듯하다.

6층 식당가를 열심히 파헤치는 중

 

 
반응형

 

 

가게정보


[전화번호]

02.6923.2438

[영업시간]

11:30 - 21:30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시오 구로NC백화점

구로역 1번출구에서 171m

 

 

일본가정식집 시오는 연희동에 본점이 있고 생활의달인, 맛있는녀석 등 맛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 나온 맛을 인증하는 그런 곳이다.

구로에서는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는곳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이다.

 
 
 
 

 

 

메뉴


 
 
 
 

 

주문한메뉴


삼색야끼도리 13.0

치즈키마카레 13.0

그리고 테이블에 있는 네이버리뷰이벤트로 에이드 1잔도 마시게됐다.

자몽에이드로 선택해서 에이드마시기 ㅋㅋ

이런거 은근 행복하네 :)

나는 시오의 시그니처 메뉴인 삼색야끼도리

5년 이상 숙성된 간장소스, 부드러운 닭다리살, 불맛나는 청경채볶음, 스크램블을 이용한 요리

내가 닭다리살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진당

닭밑에 고추장아찌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남편이 주문한 시오의 새로운 메뉴 치즈키마카레

도쿄이 유명한 카레로서

다진돼지고기, 각종야채, 15가지 이상의 향신료를 넣어 만든 카레 위에 치즈 계란노른자를 얹어 만든 드라이카레

너무 귀여운 비쥬얼의 음식이넹 ㅋㅋ

밥 위에 고기 카레와 치즈를 함께 먹으면 된다.

 
 

둘중에는 아무래도 시그니처 음식이 더 맛있었던거같다.

네이버 리뷰 이벤트로 받은 자몽에이드마시면서 맛있게 식사 중

깔끔한 한끼식사를 하고싶다면 시오 추천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