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카페노티드 도넛 4가지맛 즐기기

2022. 2. 12. 13:5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몇주전에 홍대친구만나러 간김에 카페노티드가 연남동에 생겼다고 해서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어찌나 웨이팅이 길던지 포기하고 집에 왔었었다.

연남동 카페노티드에서 구입하려면 웨이팅은 기본으로 생각해야할듯하다

어제는 도레미모임이 있어서 홍대친구가 여기 카페노티드 연남점에서 결국 도넛을 포장해오고,

요로코롬 사진도 찍어다 준 친절함까지!!

너무 좋으닷!

 

 

 

 

가게정보


 

[전화번호]

070-4177-9377

[영업시간]

11:00 - 21:00 (L.O 20:30)

*연남점은 구정 연휴에도 휴무 없이 정상 영업*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12-13 카페노티드 연남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435m

 

 

 

 

 

평일낮시간인데도 역시나 웨이팅이 있는 곳

그리고 여기는 주차공간이 없고,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한다.

 
 

 

 

반응형
 

 

메뉴


 
 

웨이팅하면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배돼지가 사온 메뉴들 몽땅 맛있었당. ㅋㅋ

여기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곳

 
 

도레미 친구들이 우리집에 각자 디저트를 이렇게 이쁘게 가져다줬다.

소히는 우리집앞 엔씨에서 너무 촉촉한 머핀 4가지맛을 사왔고, 배돼지는 노티드도넛을 사오고 우리 디저트파뤼넹 ㅋㅋ

 

배돼지가 사온 노티드도넛은 각자 집에서 먹기로 하고 우리셋이 먹었던 건 딸기 밀키 크로플

 
 

딸기 밀키 크로플은 우유크림이 담백하고 듬뿍들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겉에 있는 크로플은 쫄깃해서 함께 먹기에 너무 좋았다.

달달한 디저트타임 만족스러웟!

저녁에는 남편이랑 둘이 노티드도넛의 도넛 맛보기

우유 생크림 도넛

얼그레이 도넛

라즈베리 도넛

딸기크림 도넛 이렇게 들어있었다.

소히가 보내준 단면 컷

푸짐하다 진짜~

나는 오빠랑 커피랑 도넛먹기

울오빠가 너무나 행복해한다.

역시 디저트사랑 ㅋㅋ

도넛이 달달한 편이라서 아메리카노랑 역시나 찰떡이었다.

 

하나씩 맛보기

내가 제일 맛있게 느꼈던 우유 생크림 도넛

우유크림이 진짜 한가득 이렇게 잔뜩 들었는데 안맛있을수가없지

막 느끼한 크림이 아니고 단백한 크림이라서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었다.

먹다보면 우유크림말고도, 바닐라크림? 이게 한쪽에 같이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같다.

나중에 클래식 바닐라 도넛에 도전해야겠다.

안먹어봐도 완전 내스타일일거같앗

 
 

그리고 두번째로 먹은 얼그레이 도넛

첨엔 색만보고 카라멜인가?하고 오빠한테만 줬었는데 맛만보려고 조금 맛봤는데 이것도 꽤 괜찮은뎅?

살짝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려나 싶기도하다.

얼그레이 도넛에 크림이 많이 들어있다는 느낌은 아니였고,

적당히 쌉싸름하면서 달달한 맛이 마음에 들었다.

이런 쿠림은 안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보다.

세번째로는 딸기크림 도넛

이건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맛있다고는 못느낀거같다.

걍 우유 생크림에 딸기를 얹어놨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거같은... 아주 개인적인 생각 ㅋㅋ

다른 도넛들과 다르게 슈가파우더가 아닌 설탕이 뿌려져있는 라즈베리 도넛

나는 잼보다는 크림을 더 좋아하는 군 ㅋㅋ

다음에 또 먹는다면, 우유 생크림 도넛, 얼그레이 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을 먹을거같다.

너무 맛있는 디저트!! 잘 먹었습니닷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