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옥천 금강휴게소 '실크로드' , 도리뱅뱅정식 & 새우볶음밥

2021. 9. 10. 10:36눈과 입이 즐거운 곳/공주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방문한 충북 옥천의 금강휴게소
예전에 남편이 출장 왔다가 금강휴게소 2층에 위치한 실크로드에서 식사를 한 적이 있는데, 금강 뷰라면서 지나가는 길이니깐 여기서 점심을 먹자고 해서 들리게 됐다.




날씨도 화창하고, 움직이기가 딱 좋았다.





1층에서 보니깐 이렇게 금강이 바로 보이는 뷰에 테이블들이 놓여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여기에서 먹으면 딱 일거 같다.

나도 여기서 먹고 싶었는데..ㅋㅋㅋ
딱 트인 공간이라서 너무 좋았던 곳


여유가 있었으면, 여기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 한잔했을 건데 아쉽다.


안으로 들어와서 2층 실크로드로 고고!!

2층에 올라와서 우측에 있는 '실크로드'





가게 정보




[영업시간]
월 - 목 8:00 - 20:00
금토일 08:30 - 20:30

[전화번호]
010-5387-6602

[주소]
충북 옥천군 동이면 조령리 568-1 금강휴게소 2층 실크로드





우리는 창가 자리로 앉았는데, 여기 창문이 생각보다 좀 더러워서 기대한 것보단 좀... 그냥 그랬다 ㅋㅋ
(남편이 일부러 델꼬왔는데, 이거 보면 삐질지도 ㅋㅋ)

그리고 창문에 사마귀가 붙어 있어서 살짝 부담스럽기도 ;;
그나마 밖에 있어서 다행이야

창가 쪽 테이블 말고, 안쪽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으면 밖에 뷰를 좀 더 깨끗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다.

오빠가 금강휴게소에 데리고 와서 보여주고 싶었던 뷰는 바로 이거 ~






메뉴





주문한 메뉴




금강 도리뱅뱅 정식 11.0
새우볶음밥 10.0



반응형

오빠가 여기서 돈가스를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그냥 평범했다고 해서 도리뱅뱅이를 주문했다.


예전에 이영자가 도리뱅뱅을 휴게소에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깐 여기 금강휴게소 실크로드였다.

전참시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나도 먹어보게 됐다니 ㅋㅋㅋ 기대된다!!




밑반찬 6종류가 나왔고, 새우볶음밥이랑 금강 도리뱅뱅 정식도 바로 나왔다.







새우볶음밥

마가린을 이용해서 만든 새우볶음밥 같았는데, 맞는지는 모르겠다.

고소하면서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맛인데, 그래도 뭔가 중독되는 맛인 거 같기도 하고 그랬던 새우볶음밥



그리고 함께 나오는 콩나물김치국

제일 기대됐던 도리뱅뱅 정식이 나왔다.






금강 도리뱅뱅 정식

금강 도리뱅뱅 정식은 맛있었다!!

바삭바삭하고 살짝 매콤한 소스가 너무 잘 어울린다.
마늘, 양파, 고추랑 함께 먹으면 밥 한 공기 뚝딱 👍🏻

진짜 금강 도리뱅뱅 정식 맛있게 잘 먹었다.

후식 커피는.... 음.... 내려와서 그냥 사 먹었다.
받아서 나왔는데, 거의 보리차 같은 연한 커피라서 냉큼 아아 사 먹기

한 끼 식사 잘하고 가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