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산성동 맛집, 명성불고기

2022. 9. 2. 08:34눈과 입이 즐거운 곳/공주

728x90
반응형

 

 

 

일요일 점심은 부모님 예배를 마치고, 점심을 먹기 위해 공주 명성불고기집에서 만나기로 했다.

여기는 언니가 알던 곳이었고, 부모님이랑 다같이 가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우리도 오게됐다.

여기가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온 곳이라는데, 맛이 넘나 궁금하다.

아빠가 알려준 명성불고기 건물 뒤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운전 초보라서 뒷골목 주차공간 주차하기 어려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없이 넓고 쉽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내려서 명성불고기 건물로 향했다.

명성불고기 건물 앞에 주차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다.

농협, 교회 주차장을 이용 시 1시간 주차 이용권을 제공해준다고 했다.

나도 식사 후 1시간 주차이용권을 받았다.

[전화번호]

041-857-8853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매달 1,3번째 화요일 휴무

[주소]

충남 공주시 웅진로 200 명성불고기

 

 

 

 

 

2층까지 있는 명성불고기 건물이었고, 부모님이 오시기 전에 우리는 먼저 들어가서 주문부터 하기로 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자리를 못잡을까봐 엄마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

1층 자리보단 2층이 더 좋아서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를 잡았다.

부모님이 오시기 전에 불고기를 시켰는데, 생불고기나 그냥 불고기나 별 차이 있겠냐는 생각으로 불고기 5인분을 주문했다.

 

 

반응형

우리가 총 5명이라서 불고기 5인분을 주문했는데, 두 테이블이라서 3인분 / 2인분 이렇게 따로 나눠서 불고기를 준비해준다.

주문을 하고나니 부모님이랑 조카가 함께왔다.

울조카는 오자마자 내 폰을 찾더니, 6살짜리가 자기 스스로 넷플릭스를 켜서 본다.

정말 요즘 애들 대단스럽 ㅋㅋㅋ

자기 엄마랑 있지 않을 때 이런 자유스러움이 행복하겠지, 맘껏하렴 ㅋㅋ

국물불고기가 나왔다.

산처럼 쌓여나오는 비주얼 :D

이런 국물불고기는 울아빠랑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에 친정내려와서 먹은 음식들이 다 내맘에 쏙 ~~ 든다.

국물불고기를 잘 끓여준다.

 
 
 
 

이렇게 끓이는 동안, 반찬과 밥이 나왔다.

근데 밥이 두공기가 안나왔는데, 점심시간이라서 밥이 살짝 부족했나보다.

1층에서 밥이 올라오면 바로 준다고 안내해주셔서 일단 밥을 우리는 나눠먹기로 했다.

근데 뒷테이블은 밥이 둘다 안나온건지, 불고기를 먹고있을 때도 안나와서 화가 좀 난 거 같았다.

불고기가 다른 반찬이랑 밥보다 빨리나와서 이미 팔팔끓고있어서 타이밍이 안맞으면 ... 좀 그럴 수 도 있을거같고, 암튼 밥이 부족해서 늦게 나온게 여러모로 아쉽긴했다.

반찬 엄청 푸짐하다 🤤

울가족은 열심히 반찬부터 열심히 먹어줬다.

국물불고기 너무 내 스타일이다.

내가 엄청 잘 먹었는지, 남편이 이런 국물불고기를 좋아하면 서울에서도 델꼬가준다고 했다.

역시 남편이 최고 👍🏻

우리 테이블은 2인분이었는데, 우리가 잘먹어서 아빠가 아빠 테이블에서 좀 덜어줘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다.

여기 국물에 밥 비벼서 먹는것도 완전 꿀맛 ☺️

정신없이 먹다보니, 거의 말끔하게 클리어 :)

 

우리 아빠도 요즘 입맛이 없다고 잘 안먹는데, 이건 입에 맞았는지 아빠 테이블도 깨끗하게 클리어했다.

다같이 잘 먹어서 너무 좋다 :)

 

맛나게 잘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