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방동, 가야테마파크 근처 맛집 '보쌈1번지'

2023. 3. 5. 10:59눈과 입이 즐거운 곳/김해

728x90
반응형

 

 

작년에 시댁식구들이랑 다같이와서

식사를 한 적이 있는 김해 보쌈1번지에

다시 방문하게됐다.

그때도 딱 트인 뷰가 꽤나 이뻤던 기억이 있었고

음식도 괜찮았었다.

식당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있고,

넓어서 주차하기 좋은 편이다.

[전화번호]

050-71403-2115

[영업시간]

11:0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경남 김해시 가야테마길 110-18 1층 보쌈1번지

 

 

 

728x90

 

아침에는 날이 흐렸는데,

점심시간 쯤에는 날씨가 맑아졌다.

 

차에서 내리면 탁 트인 뷰가 반겨준다.

식당 내부에 우리가 앉고싶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식당 내부가 넓어서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메뉴는 나름 간단하게 되어있다.

반응형

낙지볶음도 먹고싶었지만

콩비지보쌈정식이랑 낙지볶음정식은 2인분 이상부터 주문이라서

콩비지보쌈정식으로 결정!!

우리는 나름 다양한 음식이 먹고싶어서

콩비지보쌈정식이랑 낙지해물전을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는데 푸짐하다.

보쌈이 정갈하게 나오는데,

음식은 다 괜찮은 편이다.

콩비지를 좋아하지 않는 시아버님과 남편에게도 할당량을 줬는데

이걸 먹고 추가로 더 안먹은 거 같다.

콩비지를 좋아하는 나만 열심히 먹은 콩비지 ㅋㅋ

정식만 시켜도 너무 배부르게 먹는데

우리는 이미 시켜버린 낙지해물전이 식사 중간에 나왔다.

이미 배가 터질거같은.. 느낌..

낙지 양도 많고

바삭했는데

나는 이미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를 못했다.

여기 보쌈1번지에오면

한끼식사 진짜 배부르게 하게 되는 거 같다.

전에는 옆에 있는 카페까지가서 커피를 마셨는데

이번엔 너무 배가 불러서

커피는 포기했다.

점심식사 너무 잘하고 갑니닷!!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