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전망 디저트 카페, 리에제와플 더 뷰

2023. 1. 26. 00:5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덕수궁 돌담길을 걸을 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남편이랑 주말에 다시 덕수궁으로 향했다.

가을이라서 그런지 알록달록한 단풍이 너무 이쁜 길이었다.

우리는 산책을 한바퀴하고 덕수궁 전망의 이쁜 카페 리에제와플 더 뷰를 방문했다.

 

 

 

[전화번호]

0507-1317-5224

[영업시간]

월 - 금 11:00 - 18:00

토요일 10:30 - 21:30

[주소]

서울 중구 덕수궁길 7 오천회관빌딩 5층 리에제와플 더 뷰

시청역 12번 출구에서 65m

 

 

 

 

반응형

 

나름 일찍왔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창가에 좋은 자리는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다.

내부가 넓지 않아서, 좋은 자리는 금방 차는 듯했다.

창가자리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이뻐서 살짝 찍고, 바 테이블에 코너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다행히도 바 테이블쪽에 창가자리가 남아있어서 여기에서 덕수궁을 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우리 남편은 와플을 먹어야 하는 사람이니깐 열심히 찾아보다가

와플 블루베리 크림치즈 하나랑 제주청한라봉에이드, 제주레몬에이드 이렇게 주문을 했다.

 

카페 내부는 깔끔하고 아담한 편이었다.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덕수궁 뷰는 너무 이뻤다.

가을이라서 알록달록하니 더 이쁘게 느껴진거같다.

 
 

주문을 하고 앉아서 창밖을 보는데 너무 이뻐서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다.

여기 와플 진짜 맛있었다.

크림치즈랑 블루베리의 꿀조합에 따뜻할 때 먹어서 더 맛있었다.

남편 혼자먹기에도 부족할텐데 ㅋㅋ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갔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여기 카페는 주문할 때 안내해주시는 것처럼 1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우리는 먹고 얼마 안있다가 나갈거라서 상관은 없긴했다.

남편이랑 덕수궁이 보이는 카페에서 너무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보내고갑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