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롯데백화점 맛집, 팬스테이크키친 청량리직영

2023. 1. 25. 15:2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청량리 롯데백화점 식당가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7층 식당가를 돌아다니다가 맛있어 보이는 팬스테이크키친으로 정했다.

우리가 좀 일찍가서 4시반정도에 갔는데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까지여서 3층에서 커피랑 디저트부터 먹고 다시 올라오기로 했다.

 

 

 

 

 

 

 

[전화번호]

0507.1406.7017

[영업시간]

10:30 - 21:30

[주소]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4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 팬스테이크키친 청량리직영

청량리역 3번 출구에서 56m

 

 

 

 

5시반이 되기 좀 전에 올라가보니

다행히 식당을 오픈해서

들어올 수 있었다.

이미 두테이블 정도 사람들이 앉아있었다.

우리는 자리를 잡고, 메뉴 체크체크 !!

단일 메뉴도 있는데

우리는 세트 메뉴로 선택했다.

 

 

반응형

러브러브파스타세트로 선택 후

파스타 대신에 리조또로 변경이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비용 추가 후 가능하다고 해서,

우리는 향긋 바질페스토 리조또로 변경했고

음료도 천연과즙 리얼 에이드로 변경했다.

에이드 변경 시에도 추가 금액이 있는 걸로 안내받았다.

러브러브파스타세트에 있는

채끝 + 안심 스테이크랑 하우스샐러드랑

우리가 변경한 메뉴로 나름 완벽한주문이었다!!

따뜻한 식전빵이 나왔는데

뭘 찍어먹지 않아도 넘나 맛있는 빵이었다.

울남편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나는 하나 맛보고

다 울남편꺼 ㅋㅋㅋㅋ

하우스샐러드

이런 곳에 오면 샐러드가 그렇게 맛있는 거 같다.

상큼하게 입맛을 돋구는 거엔 샐러드가 딱인 듯하다.

열심히 식전빵이랑 샐러드를 먹고나니

스테이크랑 리조또가 나왔다.

안심과 채끝 스테이크

구운 파인애플이랑 야채가 한쪽에 놓여있다.

안심은 자르기가 너무 힘들었고,

채끝은 수월했다.

난 개인적으로 안심보다는 채끝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다.

안심은 힘줄이 좀 있어서 자르기도 힘들고 먹을 때도 살짝 힘들었다.

채끝살 자르고, 뿌듯해서 사진찍는데

남편이 안심도.. 잘라달라고..

그래... 내가 더 힘쎄지 ㅋㅋㅋ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리조또

버섯이랑 베이컨을 넣고 만든 크림 소스에 바질 페스토를 넣어 만든 크림 리조또였다.

맛있넹!!

내가 주문한 오렌지 에이드랑 남편이 주문한 자몽에이드!

역시 이런거 먹을 땐 에이드를 마셔줘야지!

남편이 마시려고 하기 전에 냉큼 가져와서 찍고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다.

남편이 사줘서 더 맛있었던 저녁!

너무 잘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