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연남동 샐러드 맛집 :: Slow, Cali 슬로우캘리 연남본점

2022. 8. 19. 23:58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배돼지 만나러 연남동 나들이 간날,

이날은 병원을 갔다와서 그런지 이날은 유독 건강식을 먹어야 할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건강한 한끼를 먹기로 하고 샐러드 맛집을 검색했다.

결국은 배돼지가 슬로우캘리라고 샐러드집 있다면서 안내해줘서 검색한거랑 상관없이 여기로 넘어왔다.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슬로우캘리에 도착했을 때 테이블이 없었다 ㅠ

 

 

가게정보


[전화번호]

02.336.0688

[영업시간]

월 - 금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토 - 일 11:30 - 21:00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5 2층 슬로우캘리 연남본점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28m

 

 

 

 

입구 바로 앞에 웨이팅 정보 적는게 있어서 입력하고있는데

그때 두테이블정도가 일어나길래 우리는 그냥 여기 계단쪽에 잠시 서있었다.

몇 테이블에서 사람들이 빠르게 나가줘서, 우리는 그 덕분에 얼마 안기다리고 안으로 안내를 받았다.

 

 

 

 

 

반응형

 

 

 

메뉴판


 

 

오리엔탈 두부 포케 9.7

블랙페퍼 치킨 보울 10.7

아메리카노 3.0

할라피뇨랑 물, 그리고 소스류가 들어오는 곳에 정리가 되어있다.

나는 물이랑 할라피뇨만 가져왔다.

우리가 주문한 커피부터 나왔는데, 슬로우캘리 아메리카노는 좀 연했다.

시원하니 좋긴했는데 살짝 더 진했으면 좋았을거같다.

친구가 주문한 오리엔탈 두부 포케가 먼저 나왔다.

딱봐도 신선하고 건강해보인다.

달콤새콤한 특제 오리엔탈 소스와 담백한 일본식 튀김 두부

양파, 쪽파, 에디마에, 래디시, 양파후레이크, 방울토마토, 올리브, 통후추, 깨

가볍게 한끼하기 좋은 메뉴였는데

개인적으로는 내가 주문한 것보다 더 괜찮았다.

그리고, 다음에 오면 연어 포케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샐러드랑 연어랑 궁합이 제일 잘 어울릴거같다.

내가 주문한 블랙페퍼 치킨 보울도 나왔다.

살짝 매콤한 편인데

아일랜드풍의 달콤한 통후추 소스와 닭다리살

쪽파, 브로콜리, 파프리카, 베이크드빈, 양파후레이크가 들어있다.

안에는 현미밥이 들어있다.

내꺼도 맛있긴했는데

좀 더 깔끔하고 건강식으로 먹기에는 두부 포케가 더 좋았던거같다.

내꺼 먹으면서도 연어 포케가 너무 먹어보고싶다고 ㅋㅋㅋ계속 말했네,

다음엔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다.

친구랑 건강하고 든든한 포케 샐러드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