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여행] 평창 오리고기 맛집, 다키닥팜

2022. 5. 3. 23:01눈과 입이 즐거운 곳/평창

728x90
반응형

 

 

평창에서 엄청 유명한 오리고기 맛집, 다키닥팜

혹시나 해서 평창에 온 첫날 예약을 해놨었다.

방문했을 때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확실한게 좋으니깐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평창휘닉스파크 근처 맛집으로 유명해서 한겨울에는 북적북적거릴거같긴하다.

우리는 애매한 3월초라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듯~

주차 공간이 넓은 편이라서 나같은 초보도 쉽게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다.

들어가는 길에 생오리 참숯구이 부위별 정보가 적혀있다.

뒤로는 산뷰.. 멋져!!

 

 

 

 

 

가게정보


 

[전화번호]

033-333-5262

[영업시간]

월 - 일 11:00 - 21:00 (Breaktime 15:00 - 17:00)

화요일 휴무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금당계곡로 1731-5 다키닥팜

 

 

반응형

 

 

창가자리였으면 좋았겠지만 우리는 중간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다.

정면에는 와인창고?같은 곳이 보였는데 보다보니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남편한테 운전을 해달라고하고 나는 와인을 한잔 하기로 ㅋㅋ

 
 
 
 
 
 
 
 
 

메뉴


 

 

 

 
 
 
 
 
 
 
 
 

 

 

 

 

주문한메뉴


생오리 참숯구이 큰접시 (500g) / 작은접시 (300g) 추가

스윗마마

된장찌개

 

 
 

메뉴판에 보인 생오리 참숯구이 모양 그대로 나왔다.

가슴살, 속가슴살, 엉덩이살, 다릿살, 배 껍데기 부위가 나왔는데 엉덩이살, 다릿살 배껍데기 부분은 더 오래 구워서 먹으라고 했다.

그럼 가슴살부터 공격~~

 

 

 

넘나 맛있엉 ㅠㅠㅠ

오리구이가 이렇게 맛있다니 ㅠㅠ 너무 행복해~

와인을 잘 몰라서 사장님한테 추천받았는데,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하니 사과 향이 나는 달달한 와인 스윗마마를 추천해주셨다.

그걸로 마셔보기로 ~

 
 
 

너무 귀여운 스윗마마

만족스럽군 ㅋㅋ

 

잔도 너무 귀엽다.

가슴살이랑 속가슴살을 먹고 엉덩이살, 다릿살, 배 껍데기까지 열심히 먹기

맛나맛나

 

한접시만 먹기 아쉬울거같아서 반접시 추가!!

딱좋앗~

된장찌개에 밥까지 클리어~

 
 

너무 맛있게 잘 먹고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