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여행] 아침식사로 선택한 황태구이 맛집, 황태회관

2022. 5. 3. 22:55눈과 입이 즐거운 곳/평창

728x90
반응형

 

 

휘닉스파크 3일차 여행 중, 3일째에는 조식에는 황태구이를 먹기로 했다.

황태해장국을 먹으려고 했는데 황태구이를 주문하면 국도 나온다고 해서 황태구이로 선택!!

여기 제육볶음도 맛있다는데, 우리는 가게이름을 믿고 황태구이만 주문하기로 했다.

 

황태회관 본점은 공사중이었나 그랬는데 바로 옆 건너편에 별관이 있어서 별관에서 먹으면 된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33.335.5795

[영업시간]

06:00 - 23:00

[주소]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눈마을길 19 황태회관

 

 

 

반응형

 

 

 

평창 여행 중에 든든한 아침을 먹고 싶다면 일찍 오픈하는 여기 황태회관도 괜찮을 거 같다.

 
 

여기와 서도 어떤 걸 먹을지 엄청 고민했는데, 여기 이모님이 황태구이에 국이 나온다고 그때 알려주셔서 황태구이로 선택

주문하자마자 여러 가지 반찬이 나온다.

적당한 양의 반찬

그리고 아침에 먹기 딱 좋은 황태해장국

이거 너무 맛있어~

남편이랑 내가 주문한 황태구이

이렇게 나란히 두 개가 놓이고 나서 제육볶음을 하나 시킬걸 그랬나? 살짝 후회를 했다.

이렇게 같은 음식이 나란히 놓여있으니 다른 음식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황태구이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게 먹을 수 있었다.

북적거리지 않는 분위기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게 먹었던 거 같다.

남편이 마지막에 먹은 황태구이에서 가시가 좀 나와서 살짝 아쉬운 것도 있었다.

평창여행 오면 황태구이, 황태해장국은 먹어보는 걸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