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북촌 귀여운 카레집, '호랑이카레'

2022. 1. 26. 16:22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북촌에 유명한 호랑이카레

숙소에서 가깝고, 밥이 먹고 싶어서 오픈 시간 살짝 지나서 방문하니깐.. 웨이팅이 두 팀이 있었다.

헙..

진짜 오픈하고 한 10분 정도 지나서 간 거 같은데 ㅠㅠㅠ

웨이팅 번호를 적으면 연락을 준다고 했다.

숙소에서 5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있어서 다시 숙소에 갔다가 오자며 기다리기로 했다.

여기 북촌은 웨이팅이 기본인 것인가...?

 
 

호랑이 카레집이라서 ㅋㅋ 호랑이들이 위에 네 마리나 있네 ㅋㅋ

호랑이가 왜케 귀엽니..

 

가게정보


[전화번호]

070.4187.2046

[영업시간]

11:30 - 20: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소]

서울 종로구 계동길 112 호랑이카레

안국역 3번 출구에서 629m

 

 

 

 

호랑이카레는 여기 계단으로 내려가면 된다.

#TAGERCURRY

#호랑이카레

왜 호랑이카레가 유명한지는 오면서도 모르겠고, 찾아볼 생각도 없는 우리 ㅋㅋ

일본식 카레고, 카레에 호랑이 그림을 그려주는 듯하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

우리는 20분 정도 지났을 때쯤 연락이 와서 냉큼 넘어왔다.

우리가 앉은자리 뒤에 너무 귀여운 호랑이 그림이 있다.

다른 쪽도 이쁜 그림이랑 소품들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밥 먹는 테이블 근처라서 나갈 때 살짝궁 찍어보았다.

 
 
 
 
반응형

 

메뉴


 

 

호랑이 세트를 먹고 싶었는데, 우리가 방문한 날 호랑이 가라아게 튀김이 안된다고 해서 ㅠㅠ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었다.

안된다고 하니 왜 이렇게 아쉽지.,

 

 

 

주문한 메뉴


 

 

호랑이 카레 12.5

스페셜 오므라이스 13.0

앞에 테이블 사람들이 나가서 앞쪽을 냉큼 사진 찍었다.

분위기는 대충 요런 느낌 ㅋㅋ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오빠는 스페셜 오므라이스, 나는 호랑이 카레

밥, 카레소스가 부족하면 리필해준다고 한다.

"스페셜 오므라이스"

크리미한 계란, 구운 닭다리살, 다양한 야채를 하이라이스 소스에 곁들인 스폐셜 오므라이스

맛있당 !

닭다리살이랑 하이라이스 소스랑 밥을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엉 :)

"스페셜 오므라이스"

직접 그릴에 구운 닭다리살과 다양한 야채를 곁들인 호랑이 카레

일단 나오자마자 너무 귀엽닷!! 라는 말이 안 나올 수 없다.

한쪽에 그려진 호랑이

 

볼 때는 귀여웠는데 먹으면서 모양이 흐트러지는 과정을 보니깐 맘이 아파,

양은 살짝 부족해서 한번 정도는 리필해서 먹어야 할 거 같았다.

우리는 다른 디저트를 또 먹을 예정이라서 리필 없이 살짝 아쉽다! 할 정도에서 멈추고 나왔다.

맛있게 잘먹고가욥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