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보통저수지뷰 마롱카페

2022. 5. 8. 20:58눈과 입이 즐거운 곳

728x90
반응형

 

 

 

마롱카페 아래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차가 엄청 많았지만 주차관리해주시는 아저씨가 계셔서 주차는 크게 걱정하지 않고 할 수 있다.

남편이 주차하는 동안 나는 보통저수지보면서 기다리기

날이 좀 흐리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좋네 :)

 

 

 

가게정보


[영업시간]

10:00 - 21:00

*평일식사 15~17시 브레이크타임, 빵 음료는 가능*

 

 

[주소]

경기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 251 마롱카페

 

반응형

 

주차를 하고, 건물로 들어가서 2층으로 가면 주차하는 공간이 있다.

2층에 올라가면 마롱 베이커리&카페 주문하는 곳이 나온다.

들어오자마자 왼쪽에는

식사메뉴랑 마롱 베이커리 best 7 메뉴안내가 되어있고 메뉴판도 놓여있다.

 

 

 

우리는 식사를 할 건 아니지만 메뉴가 궁금해서 한번 쭈욱~ 체크 ㅋㅋ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부터 체크하고 베이커리도 구경했다.

카페는 넓고 좋은데, 보통저수지 뷰가 보이는 테이블은 이미 사람들이 다 차있다.

3층까지 가봤는데, 역시나 좋은 자리는 인기가 많네

2층 한쪽에는 식기도구도 있고, 셀프 포장도 가능하게 세팅이 되어있다.

 
 
 
 
 
 
 
 

가운데 베이커리부터 구경 ~~

마롱베이커리 베스트 7메뉴가 여기에도 친절하게 안내되어있다.

원래 베스트 메뉴면 찾아먹는 편인데, 이번엔 그냥 먹고싶은 빵하나만 먹었다.

 

 

 

 
 
 
 
 
 

한쪽에는 타르트랑 이쁜 케이크도 놓여있는데 다 맛나보이는 비쥬얼~~

 

 

 

 

 
 
 
 
 
 
 
 
 
 
 
 
 
 
 

우리는 요거트 스트로베리 빵하나를 선택하고, 음료주문하러 이동했다.

 

 

 

 

 

 

메뉴판


 

 
 
 
 
 

로얄밀크티아메리카노 선택~

여기 로얄밀크티 맛있다고 리뷰본거같아서 남편한테 마셔보라고 ㅋㅋㅋ 추천 ㅋㅋ

 

 
 
 

3층 안가보면 아쉬우니깐 3층 자리도 체크

3층엔 야외테라스도 있었는데, 여기 자리보다는 보통저수지가 보이는 테이블 자리가 더 탐났다.

3층 창가자리도 이미 다 차있는데, 사람이 없는 테이블에서 보이는 뷰를 카메라에 담고 2층으로 내려왔다.

 

우리는 2층 테이블에 앉았는데 옆쪽으로 보이는 보통저수지랑 나무도 이쁘다.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요거트 스트로베리 빵 먼저 찍어놓기 ㅋㅋ

맛나보인닷!!

 

 
 
 
 
 
 

커피랑 밀크티도 금방 나왔다.

 

 

 

 
 
 

요거트 스트로베리 빵은 빵도 핑크색이다.

부드러운 스트로베리 반죽과 달콤한 생크림이 있고, 보너스로 딸기도 함께 있는 빵이다.

촉촉하고, 쫀득거려서 커피랑 맛있게 먹었다.

 

 

 

 

 

 

이렇게 사진을 찍고 먹으려고 하는데 보통저수지 뷰가 정면으로 보이는 창가쪽 테이블이 비어서 냉큼 이동했다.

히힛~

운이 좋았어

 
 

 

사진은 잘 안나오네 ㅋㅋㅋ

그래도 이 자리에 앉아서 보통저수지 뷰 보면서 커피마시니깐 너무좋더라.

 

 

 

커피마시고, 나와서 차타기 전에 보통저수지 뷰 마지막으로 즐기고 가기~

 

이제 다시 집으로고고!!

화성 베이커리 카페에서 맛나게 먹고 마시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