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 호수 뷰 카페, 레드브릿지

2022. 5. 4. 10:46눈과 입이 즐거운 곳/고양,양주,파주

728x90
반응형

 

 

살짝 쌀쌀하긴 하지만, 봄이된거같아서 신난 주말 오전

남편이랑 파주 야외 카페, 파주 뷰가 이쁜 카페를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파주 마장호수 뷰 카페 "레드브릿지"에 방문했다.

나름 일찍간다고 움직였는데, 공영주차장 2번까지 만차여서..살짝 당황했는데 3주차장쪽에 자리가 많아서 주차하고 살짝 걸어왔다.

카페주차장이 아닌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되는데 주차비도 비싸지않고, 주차걱정은 안해도될거같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70-8880-5555

[영업시간]

10:00 - 19:00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29 레드브릿지

 

반응형

 

 

 

 

레드브릿지 건물 M층에는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이 있다.

식사를 원하면 여기서 먹어도될듯

(우리도 고민하다가 우리는 나중에 밥을 먹겠다며 카페만 이용했다.)

 
 

앞쪽으로 가면 마장호수가 보인다.

여기에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 😍

날이 좀만 더 따뜻하면 커피들고 여기 테이블에서 시간을 보내면 너무 좋을거같다.

여기 너무 마음에 들엇 !!

구경하고 위로 올라와서 레드브릿지 카페에 왔다.

주문하는 곳 옆에 있는 베이커리

이 비주얼인데 안먹을수없지 !!🤤

 

 

 

 

메뉴


 
 
 
 
 

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호수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 이해되는 곳이었다

우리는 시그니처 음료 딸기라떼, 배도라지차를 주문했다.

그리고 딸기소보로도 하나 주문 !

 
 

윗층도 있지만 그냥 창가자리가 비어있어서 바로 자리를 잡고 앉았다.

뷰가 진짜 너무 환상이얏

너무 마음에 들어서 친구들한테 마구마구 사진뿌리기

여기 너무 좋다고 너네도 오라며 ㅋㅋ

음료나올때까지 딸기소보로를 잘 지켜주기 -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딸기라떼는 뭐 특별한 맛이 없는데 왜 시그니처지?

그냥 커피나 마실걸 그랬네 ㅋㅋ

맛이없진않지만 시그니처라고 할만한 특별함도 없다.

음료랑 딸기소보로는 괜찮은편이지만, 뭔가 막 엄청 특별한건 없다.

여기가 좋은 건 바로 앞에 있는 마장호수 뷰인거같다.

앞에 출렁다리도 보이는데, 햇살이 좋아서 우리도 커피마시고 걸어보기로 했다.

커피마시고 위에 루프탑이랑 3층 안가면 후회할거같아서 올라가봤다.

 

루프탑에 있는 이 테이블은 잠겨있는데, 이용하고 싶으면 직원한테 얘기하면되나보다.

여기에서 마시면 바닥에 눕고싶겠다.

그리고 한층 내려와서 3층도 구경하고 화장실도 좀 들려주고 ㅋㅋ

여기서 내려다보는 마장호수뷰도 꽤나 마음에 든다.

 

 

 

 

 

 

카페에서 나와서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건넜다.

어후 출렁다리답게 출렁출렁.. 생각보다 무섭네 ㅋㅋ

내가 여길 건넜다니 ㅋㅋㅋ 뿌듯!

우리는 건넌다음 내려외서 산책코스로 크게 돌아서 우리가 주차한 마장호수제3주차장으로갔다.

산책하기 너무 잘되있는 코스 😍

모든게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