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청국장 맛집, 토평메주콩

2022. 8. 19. 23:59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남편만나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한날, 시립대쪽에서 만나서 구리쪽에서 밥을 먹기로 했다.

한정식을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청국장이 맛있다는 구리 토평메주콩을 찾았다.

가격대비 음식도 푸짐하고, 평도 괜찮아서 이쪽으로 정했다.

남편이 청국장을 좋아하진 않지만,

나의 생일이니 내가 원하는 메뉴를 먹겠어요~

 

 

 

토평메주콩 건물 앞에 주차 공간이 넓게있고, 주차안내를 도와주시는 분이 있어서 쉽게 주차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31.555.7906

[영업시간]

11:00 - 21: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소]

경기 구리시 벌말로 77 토평메주콩

 

 

 

주차를 하고, 좌측으로가면 입구가 보인다.

들어가서 창가쪽 자리에 앉았더니 밖에 정원?이라고해야하나 그곳이 보이는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반응형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를 다 먹고 싶어서, 우리는 돼지 불고기 세트 (2인) 32.0 으로 주문했다.

여기 안에는 청국장, 고등어, 돼지불고기, 전 4p 이렇게 나오는 구성이었다.

올만에 생선구이를 먹는거라서 신낫!!

쌈채소는 상추랑 깻잎이 나오고, 상큼한 샐러드도 내스타일 ~

기본반찬부터 세팅이 된다.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 한상차림이다.

남편이랑 나랑 너무 괜찮다며 식사 시작~

근데 이게 다 나온게 아니였다.

너무 많이 나와서 다나온줄알앗는데, 제일 중요한 돼지불고기가 마지막에 등장~

청국장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다.

나물비빔밥먹을때 청국장까지 넣어서 먹으면 더 맛나지~

돼지불고기는 쌈채소에 싸서 파절이랑 함께 ~ 먹어주고,

진짜 한끼 식사 건강하고 푸짐하게 잘했다.

고등어구이도 거의 다 먹었는데 살이 통통하니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나물비빔밥에 청국장 궁합은 진짜 최고~!!

착한 가격에 푸짐한 한끼 식사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다.

남편이랑 너무 잘먹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