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여행 :: 서산 해물칼국수 전문점 "옥경이네"

2022. 8. 19. 23:5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숙소에서 일찍 체크아웃을 하고 아침을 밖에서 먹기로 했다.

아무래도 아이랑 움직이니깐 태안에 유명하다는 게국지를 먹기가 좀 .. 그래서 나랑 하진이가 좋아하는 칼국수로 먹기로 했다.

이럴때는 입맛이 비슷한게 너무 좋다.

숙소에서 멀지않고, 맛있어보이는 곳을 찾아서 옥경이네 칼국수집으로 왔다.

여기 앞에 주차공간이 있고, 옆에 다른 칼국수집도 많이 있었다.

아침 시간이라서 주차 공간도 넓고, 사람도 많지 않았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41.662.4103

[영업시간]

월 - 금 09:00 - 18:30

토 - 일 07:00 - 19:00

[주소]

충남 서산시 부석면 천수만로 750 옥경이네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우리가 10시쯤 갔나?

그랬는데 우리말고 한테이블 정도 더 있었다.

반응형

메뉴


 

우린 해물칼국수 2인분이랑 공기밥을 하나 주문했다.

비쥬얼 장난아니네

우리는 아이랑 같이 먹을거라서 얼큰하지 않게 부탁한다고 말씀드렸고

우리가 요청한대로 해주셨다

얼큰하게 해주셨으면 진짜 더 맛있었을거같다.

이렇게 해물칼국수를 주시고, 키조개를 빼서 여기에 초장을 부어서 먹으라고 했다,

혹시 접시가 필요하면 접시를 주신다고했는데

우린 알려주신대로 초장을 키조개 껍데기 위에 부어서 먹었다.

여기 옥경이네 창밖으로는 바다가 보이고, 배도 있어서 울조카가 구경하기 바쁘다.

귀엽네 ㅋㅋㅋㅋ

제일 먼저 칼국수면을 덜어서 줬더니 너무 잘먹는다.

역시 면을 좋아햇~

 
 

해물은 안좋아한다고해서 해물은 언니랑 내가 다 먹기

전복, 새우, 조개, 오징어 진짜 푸짐하다.

우리가 여기에 너무 고마웠던게 아이가 먹을 김을 가져와서 먹을 수 있는지 여쭤보니깐,

눈치보지말고 가져다 먹으라고 애먹이는건데 라고 말씀해주시고,

김 혹시 있으면 주신다고까지 말씀해주셨다

아니라고 차에 있다고 가져와서 먹였는데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덕분에 우리조카도 밥이랑 칼국수 열심히 먹었고

언니랑 나도 칼국수 흡입 ㅋㅋ

태안 옥경이네에서 해물칼국수 너무 맛있게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