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오션뷰 루프탑 카페, 온더선셋

2022. 2. 5. 22:21눈과 입이 즐거운 곳/거제도

728x90
반응형

 

 

거제도에 온다고, 남편이 오션뷰 카페 두곳을 찾아놨었는데

우리가 이동하는 방향쪽에 있는 카페를 하나 들리기로 했다.

그중에 선택한 거제도 오션뷰카페 온더선셋

 

너무나 유명한 곳인가보다.

다행스럽게도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앞에 직원분들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체크해서 안내해준다.

 
 

카페 앞에 오션뷰 포토존이 많아서 나랑 조카랑 들어가기 전부터 신났다.

어여 들어가서 사진많이 찍자며, 빠르게 움직였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55.634.2233

[영업시간]

10:00 - 22:00

[주소]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65 온더선셋

 

 

 

 

메뉴


반응형

아메리카노를 제일 좋아하는데도, 이렇게 새로운 카페에 오면 시그니처에 자꾸 눈이 간다.

나는 선셋커피 도전!!

남편이랑 조카는 선셋주스, 선셋에이드를 주문하고, 아버님은 바닐라라떼

눈앞에 보이는 이 디저트를 놓칠리없는 울남편과 가온이 ㅋㅋㅋㅋ

야식과 디저트앞에서는 한마음 한뜻이 된다.

진짜 조카아니였으면 말렸을거지만, 아가가 있으니 참는다.

우리는 딸기크로아상, 인절미 크로아상 이렇게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나서 나는 가온이랑 밖으로 나가서 포토존에서 사진을 좀 찍어보기로 했다.

 

 

거제도는 다 이렇게 카페가 이쁜건가? 우리가 잘찾아온건가?

카페 앞으로 나가면 저기 앞에 포토존이 있고, 오션뷰가 너무 이쁘게 펼쳐져있다.

빠른걸음으로 음료가 나오기 전에 열심히 구경하게 된다.

혹시나 음료나왔다고 남편이 부를까봐 후다닥 구경하기

남편이 여기 1층 야외쪽에 자리를 잡아서 언제든 부를 수 있기에 빠르게 온더선셋을 즐기는중

여기 카페 데이트하러 오기 너무 좋겠다.

가운데 포토존에는 이미 커플들이 좋은 자리를 잡고있어서 우리는 한쪽에 사람없는 곳으로 가서 인증샷을 남겼다.

그리고 음료가 나올때쯤해서 자리로 돌아왔다.

카페는 2층이랑 3층이 더 이쁜거같은데, 우리는 다들 계단을 좋아하지 않아서 여기 1층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다.

푸짐하게도 주문했네 ㅋㅋㅋ

 
 

다들 크로아상을 너무 맛잇게 먹는데, 오빠는 인절미 크로아상이 더 맛있었다고 한다.

아버님도 처음에는 안드시다가, 한입하시고는 맛있으셨는지 본격적으로 크로아상을 열심히 드셨다.

어른입맛, 애들입맛 몽땅 사로잡은 크로아상

여기에서는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하길 잘했다.

내가 주문한 선셋커피

생크림이 올라가서 커피랑 함께 쭈욱마시면 적당한 달달함과 커피의 조합이 너무 좋았다.

커피를 적당히 마시고 가온이랑 둘이서 2층이랑 3층도 구경해보기로 했다.

여기까지 왔는데 위에 안올라가면 서운할거같아서 위에도 구경

카페가 깔끔하게 되어있고, 창문도 크고,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다.

 
 
 
 

3층 루프탑으로 가면 탁트인 뷰를 즐길 수 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더 멋있게 보인다.

3층 루프탑은 노 키즈존으로 안내되고있다

아무래도 위험할 수 있으니 안전상의 이유로 그렇게 진행하고 있나보다.

그래도 3층이 아니더라도 2층도 너무 이쁘게 좋기에 여기가 아니라도 괜찮을듯

여기는 가는 곳마다 다 포토존이라서 열심히 찍어줘야햇

루프탑에는 이렇게 층층마다 앉을 수 있는 공간이있었다.

1층에 담요도 준비되어있어서 챙겨가서 위에서 따숩게 앉아서 시간보내도 좋을 공간

 

그리고 한층 내려와서 2층에서도 바테이블형식으로 커피를 마시면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거제도에 너무 이쁜 오션뷰 루프탑카페에서 좋은시간보내고갑니닷!

뷰도 이뻤지만 음료랑 디저트도 맛있었던 카페라서 더더 만족하고 가욥~

728x90
반응형